의정부 해물찜, 미스터아구(Mr.AGU)에서 저녁

반응형

의정부 해물찜, 미스터아구(Mr.AGU)에서 저녁

 

 

 

아빠 생일날에 먹었던 미스터아구 해물찜!

살짝 늦었지만 포스팅을 ㅎㅅㅎㅋ

 

 

 

 

매콤한 해물찜으로 입맛찾기!

 

 

 

 

의정부 회룡역 근처 미스터아구를 방문했답니다~

 

 

 

 

미스터아구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구요~

 

 

 

 

양상추 샐러드

 

위에 만두피(?) 튀긴게 올려있는데

야채와 어우러진 식감이 좋더라구요~

 

 

 

 

단호박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랑 같은맛인데

마카로니 대신 푸실리가 들어있어요~

 

매운 해물찜 먹다가 혀를 진정시키고

싶을때 먹으면 GOOD! GOOD!

 

 

 

 

양장피

 

뭔지 모르고 먹었다가 이제 뭐냐고 여쭤보니

이것이 양장피라 굽쇼 @_@???

 

톡쏘는 겨자의 매운맛이 일품!

 

 

 

 

여기에 해물이랑 야채 좀 넣으면

중국집 양장피 맛이 나는것인가???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다는 ㅋㅋㅋ

 

 

 

 

잡채

 

그냥 평범한 맛

 

 

 

 

도라지무침

 

 

 

 

버섯탕수육

 

맛있는데 차갑게 나와서 아쉽 ㅠ

뜨거웠으면 엄청 맛있었을것 같은데 말이죠 ㅠ

 

 

 

 

미역국

 

비린맛없이 깔끔한 맛이 좋아요 :)

아빠는 생일날에 미역국이 나왔다면 좋아하심 ㅋㅋ

 

 

 

 

해물찜 中

가격은 45,000원 입니다.

 

오징어도 원래 통으로 나오는데

직원분이 잘라주셨어요 ㅎㅎ

 

 

 

 

새우, 꽃게, 낙지, 오징어, 위소라, 미더덕,

가리비, 고니, 쭈꾸미, 홍합까지!

 

 

 

 

그런데 전에는 뭔가 더 맛있었던것 같은데

오늘은 해물찜 나오기 전에 반찬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정말 맛이 예전이랑 달라진건지 덜 맛있는듯한 ㅠ

 

제 돈내고 저녁샀는데 뭔가 뿌듯한 느낌이 없네요;;

 

 

 

 

 

의정부 미스터아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