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 딜리버리로 즐기기

반응형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 딜리버리로 즐기기

 

 

 

집에서 딩굴거리다가 딜리버리 서비스로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로 주문해봤어요 :D

 

 

 

 

집에서도 따끈한 햄버거를!

 

 

 

 

버거킹 BLT 롱치킨버거

가격은 5,300원 입니다.

 

버거킹 딜리버리로 받으려면

최소주문금액 8,000원에 맞춰야 하기때문에

BLT롱치킨버거 세트로 주문(7,400원)하고

양상추를 추가(무료)했어요.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를 어니언링으로 바꾸고(+400원)

음료를 라지사이즈로 바꾸면(+200원)

 

총 금액 8,000원 딱 맞춤이라는거 ㅎㅂㅎ!!

 

 

 

 

아 왠지모를 뿌듯함이랄까?? ㅋㅋㅋ

 

혼자서 배달시켜먹을때는 이런 최소주문금액

맞추는게 은근히 힘들어요 ㅇㅅㅇ;;

 

그렇지 않나요?? @_@??

 

 

 

 

양상추를 추가해서 그런지 옆으로

삐져나온 양상추들이 보이네요 ㅎㅎ

 

참깨가 붙어있는 빵을 사용했어요.

 

 

 

 

BLT 롱치킨버거는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치킨패티, 마요네즈 소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햄버거가 길쭉한 모양이여서 단면을 보니

햄버거가 작아보이긴한데 양은 꽤 된답니다!

양상추를 추가해서 야채가 풍성하고

씹는맛이 더 좋아져서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다만 베이컨이 길쭉하게 들어있어서 먹다가

자꾸 삐져나오긴하더라구요, 햄버거 길쭉한

방향이랑 나란히 넣어주면 먹기 좋을것 같은데...

 

아무튼 버거킹에서 햄버거 드실땐 꼭

양상추 추가해서 드세요 ㅎㅂㅎ!!

 

 

 

 

그리고 저같이 소패티 버거 안좋아하는 분들은

BLT롱치킨버거로 한번 드셔보세요!

 

그냥 롱치킨버거 전에 먹어봤는데

완전 맛이 심심해서 별로였는데

BLT가 되면서 몇 배 더 맛있답니다! ㅎㅎ

 

 

 

 

 

버거킹 의정부DT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