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순대국, 담소사골순대 우순대국 호로록!

반응형

종로 순대국, 담소사골순대 우순대국 호로록!

 

 

 

이제 날도 풀렸으니 한솥도시락에서 벗어나서

점심을 사먹으러 나갔어요 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먹은 종로 담소사골순대

우순대국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ㅎㅂㅎ!

 

 

 

 

소고기 순대국이라니 @_@?

 

 

 

 

담소사골순대 종각점 외관입니다.

유민상씨가 모델인가봐요 ㅎㅎ!

 

 

 

 

담소사골순대 메뉴와 가격입니다.

 

전에 왔을때는 불고기랑 순두부는

없었던것 같은데 메뉴가 새로 생겼나봐요~

 

앗 그리고 포스팅하면서 처음 알았는데

육수랑 밥을 무료로 더 준다니!! 대박이네요?

 

 

 

 

순대국을 영접하기전에 테이블 옆에 있는

무생채무김치를 셀프로 세팅해둡니다 ㅋ

 

 

 

 

우사골 우순대국

가격은 6,300원 입니다.

 

 

 

 

일반적인 순대국과는 다르게 소사골로 국물을내고

돼지고기 부속물이 없고 순대만 들어있고 여기에

소고기 살을 찢어서 넣은 새로운 순대국이랍니다.

 

일반순대국집에서 돼지고기 부속물빼고

순대만 주문하는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이렇게 일반적인 검은(?)순대와

 

 

 

 

백순대가 같이 들어있답니다.

 

순대 맛있어요 ㅎㅎ 좀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하는 욕심이 생기는... ㅋㅋㅋ

 

국물은 잡내없이 맛이 깔끔합니다~!

 

 

 

 

여기 순대국은 뭔가... 구수하고 진한맛이라기 보단

서울사람이 만든 깔끔한 맛의 순대국 느낌이예요!!

 

종로 순대국 깔끔한 집 찾으신다면

담소사골순대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ㅅㅎ!!

 

 

 

 

 

종각 담소사골순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