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종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아이스 라임 플로터 리저브 음료 맛보기

반응형

더종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아이스 라임 플로터 리저브 음료 맛보기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더종로점에서 맛 볼수 있는

아이스 와일드 베리 플로터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스타벅스 아이스 라임 플로터 후기를!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맛은?

 

 

 

 

스타벅스 아이스 라임 플로터

가격은 8,500원 입니다.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 한가지로 제공됩니다.

 

 

 

 

아이스 와일드 베리 플로터와 가격과 크기가 같네요 :)

 

아이스 와일드 베리 플로터 후기는

http://blahblah.pe.kr/630 참고해주세요.

 

 

 

 

역시 같이 제공되는 초코마카다미아비스코티

저번 포스팅에서 사진 가져왔네요 ㅎㅅㅎ;;

 

 

 

 

아이스 라임 플로터는 라임주스에 보드카와

리저브 콜드브루 샷이 들어간 음료로

음료안에는 라임조각이 들어있고

위에는 깜찍하게 민트잎으로 마무리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와일드베리 플로터보단

이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뭔가 상큼한 느낌이!

그러면서도 커피맛이 느껴지는게 특이해요~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이 생각나는 ㅋㅋ

 

다음에는 티저니음료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스타벅스 더종로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