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추천 도시락, 카레&치킨가라아게

반응형

세븐일레븐 추천 도시락, 카레&치킨가라아게

 

 

 

세븐일레븐에서 신상도시락이 출시되었어요.

세븐일레븐 카레&치킨가라아게 도시락 후기갑니다!

 

 

 

 

한번 먹고 세븐일레븐 추천 도시락에 등극!

 

 

 

 

세븐일레븐 카레&치킨가라아게

가격은 4,300원 입니다.

 

 

 

 

이 도시락에 사용된 만두와 치킨은

CJ제일제당 제품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과연 맛은 어떨런지???

 

 

 

 

한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ㅎㅂㅎ!

 

 

 

 

물만두튀김

 

CJ의 실속물만두 제품을 튀겨서

닭강정소스에 버무린 반찬(?)

 

방금 만든건 아니여서 바삭한 맛은 없지만

매콤달콤한 양념맛과 물만두가

잘 어우러져서 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냉동물만두 맛없는거 못봤으니까 ㅋㅋ

 

 

 

 

치자단무지복신지

 

이 도시락의 유일한 채소인 치자단무지와 복신지

빨간단무지를 복신지라고 하나봐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도록 따로 분리가 되있답니다.

 

 

 

 

카레

 

이 도시락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 ㅠ

 

카레재료에 보니 밀가루인지 감자전분인지가

제대로 풀어지지 않아서 그런지...

덩어리진 부분이 너무 많았던게 좀 아쉽 ㅠ_ㅜ

 

 

 

 

카레 맛 자체는 괜찮았는데...

 

다른분들 후기보니 제꺼만 덩어리졌던것 같아요 ㅠ

 

 

 

 

치킨가라아게

 

오! 은근맛있어요!! 게다가 양도 혜자!

 

사진상으로는 밥이 적어보이는데

저 치킨 밑에도 밥이 깔려있답니다!

 

보통 편의점 치킨 도시락에 들어간

치킨은 튀김옷이 두껍고 고기가 퍽퍽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튀김옷도 적당하고 쫄깃살로 만들어서

퍽퍽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ㅎㅂㅎ!!

 

 

 

 

CJ 추억을튀기닭 이라는 제품 사용했다던데

CJ 냉동식품 열일하네요 ㅎㅎ

 

닭고기 러버들에게 세븐일레븐 추천 도시락으로

도장 꾹꾹 드리겠습니다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