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김떡순 오랜만에 먹으니까 꿀맛!

반응형

종로 김떡순 오랜만에 먹으니까 꿀맛!

 

 

 

오랜만에 길가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종로 김떡순 먹었어요!

 

종로 젊음의거리(구 피아노거리)에 가면

쭈~~~욱 김떡순 포장마차(?)가 있거든요 ㅋㅋ

그 중에서 올리브영 바로 앞에 있는 집에서 먹었네요~

 

 

 

 

전 여태까지 김떡순이 밥 + 볶이 + 대 인줄 알았는데...

김떡순의 김치전의 김이라고 주인아주머니가 말해주셨어요!

 

헐!

 

 

 

 

먹으면서 알았는데... 여기 아주머니가

김떡순으로 TV까지 나오신 분이더라는!!

전에 KBS 밥상의 신에도 나오셨데요 ㅎㅂㅎ

 

 

 

 

떡볶이, 순대, 꼬마김밥, 계란말이김밥, 만두,

김치전, 튀김, 오뎅 등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래도 베스트메뉴인 김떡순을 먹어주는게 인지상정!

근데 치전 말고 계란말이 밥을 주문했어요 ㅋㅋ

 

그래도 김떡순이랍니다 ㅋㅋㅋ

 

김떡순 가격은 4,500원이예요!

 

 

 

 

짜잔!! 김밥에 떡볶이 순대~

게다가 위에 야채까지 뿌려주셔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ㅎㅎ

 

전 입에는 순대가 완전 맛나더라구요!!

그냥 순대가 아니고 순대볶음처럼 주시는데 완전 꿀맛!!

 

아직 종로의 김떡순을 못먹어보신분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ㅎㅂㅎ!!!

 

 

 

 

 

종로 김떡순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4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