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카쯔야 메뉴, 치즈철판카츠정식 치즈돈까스 맛남!

반응형

종로 카쯔야 메뉴, 치즈철판카츠정식 치즈돈까스 맛남!

 

 

 

치즈돈까스가 가끔 땡기는 날이 있는데,

종로 카쯔야에서 치즈철판카츠정식 점심 먹었어요~

 

 

 

 

치즈가 쭉쭉쭉!

 

 

 

 

종로 카쯔야 외관입니다.

 

리뉴얼전에 한번 가보고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카츠야 메뉴와 가격입니다.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선택장애올것 같아요;;

 

 

 

 

그래도 미리 생각해둔 치즈철판카츠정식을 주문!

 

 

 

 

치즈철판카츠정식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아 아름다운 자태를 보세요!

치즈가 수북해서 돈까스가 안보일정도 ㅎㅎ

 

 

 

 

일본식 돈까스집 답게 미소시루가 같이 나오고

 

 

 

 

정체모를 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일반 돈까스소스가 아니고 토마토맛이랑

커리맛인지? 향신료맛인지? 뭔가 살짝 느껴지고

간이 좀 강해서 저는 이 소스보다는

그냥 돈까스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가 쭉쭉 들어나는 돈까스!

고기가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고기아래에는 양파가 깔려있었구요.

양파서 돈까스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돈까스 옆에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이건 쫌 에러인것 같아요;; 철판이 뜨겁다보니

아래쪽 양배추는 뜨겁게 익어가서

시원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비쥬얼때문에 이렇게 같이 제공되는것 같은데

따로 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도 뜨거운 철판 덕분에 마지막까지

돈까스는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종로 카츠야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