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타워 텐동 혼밥,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반응형

종로타워 텐동 혼밥,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인스타그램에 종로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종로타워 텐동 전문점,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처음 먹어보는 텐동의 맛은 과연 ㅇㅅㅇ?

 

 

 

 

일본 전통의 텐동 맛은?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외관입니다.

 

종로타워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종각역과 바로 이어진 길로 들어오면

약국을 지나 바로 시타마치 텐동이 보입니다.

 

 

 

 

인스타 올려주면 음료서비스 있다는 걸

밥 다 먹고 나와서 알았다는 ㅠ_ㅜ 흑흑

 

 

 

 

시타마치텐동 아키미츠 메뉴와 가격입니다.

 

아니... 55,000원짜리 텐동이 실화입니까 @_@???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에서 잘나가는 메뉴는

고다이메텐동스미레텐동 인것 같더라구요.

 

 

 

 

에피타이저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혼밥하는 사람들을 위한 바 자리도 있지만

점심시간도 지난 2시가 살짝 넘어 들어가서

손님도 없었고 뭔가 저 자리는 부담스러워서

살짝 떨어진 테이블에 앉았어요 ㅎㅎㅋ

 

살짝 거리를 두고 오픈키친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나중에는 바뀔지 어쩔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일본인 쉐프가 직접 요리를 하더라구요.

 

일본어를 쏼라쏼라하는게 들렸어요 ㅎㅎ

 

 

 

 

고추절임단무지

 

처음에는 이걸 먹을 필요가 있을까? 했지만

텐동을 먹다보면 필수적으로 먹게됩니다 ㅎㅎ;;

 

입안은 상큼하게 리프레시 해주는데 한 몫

 

 

 

 

미소장국

 

일식집에가면 흔하게 맛볼수 있는 장국이였어요.

 

 

 

 

텐동-리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주문전에 스미레텐동과 고민을 좀 했는데

텐동-리에는 새우가 2마리 들었다고 써있어서

새우성애자인 저는 텐동리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주문을 받으면 바로 튀기는 걸로 알고 있어서

메뉴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릴줄 알았는데

점심시간 지나서 손님이 빠져서 그런지

체감상 10분 안쪽으로 빨리 만들어져서 나온것 같아요.

 

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

피해서 방문하셔야 한답니다~!

 

 

 

 

잘 튀겨진 튀김위에 특제소스가 살짝 뿌려진것 같아요.

 

 

 

 

새우

 

우선 오동통한 새우튀김부터 시식!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게 맛있더라구요.

 

저 튀김 아래에는 밥이 들어있는데

밥에도 소스가 뿌려서 있는데 맛을보니

뭔가 간장베이스 소스인것 같으면서

뭔지 잘 모르겠지만 향긋한 향이 느껴져서

그 기분좋은 향 때문에 한입먹고 놀랐어요!

 

오! 일본전통텐동은 다르긴 다르구먼 ㅎㅎ!

 

 

 

 

오징어

 

텐동에 오징어가 들어간다길래

그... 분식점에서 파는 길쭉한 형태의

오징어 튀김을 생각했으나 의외로

이렇게 넙적한 형태의 튀김을 만날 수 있었어요!

 

속에는 싱싱한 오징어가! 식감이 GOOD!

 

 

 

 

보리멸

 

보리멸이 무슨 생선인지도 모르고

뭐 작고 길죽한 생선이려니... 했는데

생각보다 크고 넓적한 생선튀김이 나왔더라구요!

 

생선 1도 모르는거 티났군요;;

 

담백한 생선속살이 매력적인데 보리멸이 이정도라면

스미레텐동에 들어가는 아나고는 더 맛있지 않았을까??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보리멸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아 근데 텐동이라서 그런지 먹으면 먹을수록

입안이 느끼한게 자꾸만 단무지를 먹게되더라구요.

 

탄산음료 이벤트를 미리 알았더라면

탄산음료로 입안을 마무리했다면 딱이였을것 같아요 ㅋ

 

탄산음료 주문하려다가 밥먹고 혼자 카페도

갈 예정이였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따흐흑...

 

일본에 본점을 둔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좀 했는데

존맛탱까지는 아니였고 쏘쏘한 맛이였습니다.

 

총평 - 텐동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한 집

 

 

 

 

 

시타마치텐동아키미츠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