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야 로스카츠모밀, 바삭한 돈카츠와 시원한 모밀을 동시에!

반응형

미소야 로스카츠모밀, 바삭한 돈카츠와 모밀을 동시에!

 

 

 

요즘 날씨 너무너무 덥지 않나요?? ㅠ_ㅜ

이런날엔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이 더 되는것이 사실!

 

종로 미소야에서 로스카츠모밀을 먹었답니다 ㅎㅂㅎ!

 

 

 

 

바삭한 로스카츠에 시원한 모밀까지~!! 캬아!!!

 

 

 

 

종로2가점 미소야 외관입니다!

 

종로3가역 15번 출구와 가까워요~!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소바 메뉴와 가격입니다.

 

 

 

 

밥과 돈카츠 메뉴와 가격입니다.

 

오 다음에는 돈카츠샐러드를 먹어봐야겠어요!

 

 

 

 

우동과 Hot Pot 메뉴와 가격입니다.

 

 

 

 

벤또와 스시 메뉴와 가격입니다.

 

새우크래미롤 맛날것 같아요 ㅋㅋ

이것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주문한 로스카츠모밀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9,500원 입니다.

 

가격이 살짝 있지만...

돈카츠와 모밀을 동시에 즐길수 있다면!!! ㅎㅎ

 

 

 

 

바삭한 돈카츠에 양배추샐러드까지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이예요 ㅎㅎ

고기가 질기지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시원한 모밀은

 

 

 

 

무와 쪽파를 풀어서 먹으면 완전 맛나답니다!!

 

로츠카츠한입 모밀한입 돌아가서면서 먹으면 궁합이 딱! ㅎㅎ

미소야에서 잘 만든 메뉴인것 같네요 ㅋㅋ

 

돈카츠와 모밀 둘다 놓치지 않을꺼예요~ ㅎㅂㅎ!!!

 

 

 

 

 

종로3가 미소야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