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가볼만한곳, 동피랑 벽화마을 둘러보기

반응형

통영 가볼만한곳, 동피랑 벽화마을 둘러보기

 

 

 

통영 가볼만한곳 중 한 곳으로 꼽히는

동피랑 벽화마을로 향했습니다!

 

 

 

 

통영여행 핫플레이스!

 

 

 

 

리치망고에서 망고쉐이크 사들고

쭉쭉 마시면서 동피랑 벽화마을 구경 고고!

 

 

 

 

통영 리치망고 후기는

https://blahblah.pe.kr/757 참고해주세요.

 

 

 

 

통영대교와 거북선 벽화

 

 

 

 

통영에 유명한 것만 모아놓은것 같아요.

 

케이블카, 동백꽃, 꿀빵, 거북선과 이순신장군까지!

 

 

 

 

이건 뭘 형상화한건지 좀 애매한데...

색감이 알록달록하니 예쁘더라구요 ㅎㅎ;;

 

 

 

 

풍경벽화가 아닌 이런 인물벽화도 있더라구요.

 

 

 

 

이 벽화는 뭔가 게임스러운(?) 느낌이!

 

 

 

 

이 벽화는 동피랑에선 꽤 유명한 벽화인것 같던데

저렇게 그림의 소녀처럼 쭈그려앉아서 풍선부는것처럼

포즈를 취해서 사진을 찍는건가봐요 ㅋㅋㅋ

 

 

 

 

이 벽화는 꼭 이순신공원에서 본

일몰의 느낌과 비슷한것 같았어요.

 

통영 이순신공원 다녀온 후기는

https://blahblah.pe.kr/744 참고해주세요.

 

 

 

 

동피랑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천사의 날개 벽화!

 

사진찍으려고 눈치게임이 ㅎㅎ

기다렸다가 애매한 타이밍에 한컷 ㅋㅋ

 

 

 

 

이렇게 트릭아트 비스무리(?)한 그림도

바닥에 있더라구요 ㅇㅅㅇ

 

 

 

 

풍선껌 풍선안에 통영이 가득!

 

 

 

 

드라마 빠담빠담의 촬영지로

남아있는 곳도 있었어요.

 

 

 

 

벽화를 구경하면서 계속 위로 올라가다보면

 

 

 

 

동피랑벽화마을의 가장 꼭대기인

동포루에 도착하게 됩니다.

 

 

 

 

동포루에선 이렇게 강구안이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통영여행가시면 동피랑 벽화마을가셔서

예쁜 벽화와 함께 사진 많이 찍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통영 동피랑마을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8.04 통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