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웃찾사 공연 봤어요 :D

반응형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웃찾사 공연 봤어요 :D

 

 

 

 

한양대 엔터식스 지하에 웃찾사 전용공연장 있는거 아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처음알았는데 좋은 기회로 웃찾사 공연을 보게 되었어요 ^-^!

 

 

 

 

개그공연은 처음보는지라 기대감이 ㅎㅎ

 

 

 

 

웃찾사 공연장은 한양대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저기 포스터이 있는 분들이 주로 출연하시더라구요!

전 막둥이에 나온 김현정씨가 보고 싶었는데...

그 분은 출연진에 없었다는... ㅠ_ㅜ

 

 

 

 

토요일 7시 공연보게 되었는데요?

문에는 공연시간 10분전부터 입장가능하다고 써있어서

9분전에 들어가려고 했더니... 퇴짜 맞아서...;;

쫌 더 기다리다가 입장 했답니다 ㅎㅅㅎ;;;;

 

 

 

 

공연시간도 딱 7시 정각에 시작하지 않고...

쫌 넘어서 시작하더라구요;;

 

 

 

 

내부 공연장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소 공연장이라서 그런지 아담한 느낌이였어요 ^-^

 

개그맨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공연중에는 동영상이나 사진촬영같은건 안된다고 해서...

전에 어떤분이 동영상 찍은거 인터넷에 올렸다가

타방송사 개그맨한테 아이디어를 뺏긴적이 있었데요 ㅠ_ㅜ;;

 

그렇다고 무대가 끝나고 따로

사진 촬영시간을 따로 주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처음에 너무 안웃고 있었더니... 사전 MC(?)분이

개콘에서 보낸거 아니냐고 하셨다는... ㅠ_ㅜㅋㅋ

 

공연내용은 어떤프로 재밌는것도 있고

어떤프로는 어디서 웃어야 할지를 모르겠었다는...;;

하하하 ㅎㅅㅎ...;;

 

저 같은 소심쟁이는 뒷자리에서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ㅋㅋ;;

 

 

 

 

 

웃찾사 전용 공연장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즐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