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신세계 시나본, 클래식시나본 후기

반응형

의정부 신세계 시나본, 클래식시나본 후기

 

 

 

드디어 의정부에도 시나본이 생겼습니다!

의정부 신세계 시나본에서 클래식시나본 사왔어요~

 

 

 

 

기분좋은 달콤함과 계피향의 만남

 

 

 

 

와 줄서서 먹는다는 시나본

매장이 의정부에도 생겼다니 ㅎㅎ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2층 푸트홀 입구에

시나본 매장이 입점했더라구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지만

처음먹어보니까 딱 한개만 먹어보기로...

 

 

 

 

집으로 포장해왔는데 이렇게 수제버거포장(?)

같은 종이박스에 넣어주셨더라구요 ㅎㅎ

 

 

 

 

클래식 시나본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꽤 커다랗더라구요 ㅎㅎ

손가락을 제외한 손바닥만한 크기라고나 할까요?

 

포크랑 나이프까지 같이 넣어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아! 보기만해도 달달해지는 기분 ㅎㅎ

 

위에 올려져있는게 그냥 설탕시럽 같은건줄 알았는데

크림치즈 슈가 프로스팅(?)이라고 하더라구요.

 

 

 

 

따끈하게 먹으면 계피향도 더 살고

적당히 달달한게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ㅎㅎ

 

빵도 촉촉한것이 부드러운면서 완전 취향저격!

 

 

 

 

이걸 이제서야 처음먹어보다니...

다음주에 또 사먹을꺼예요 ㅎㅎ;;

 

참 이럴때만 돼지런해지는것이... ㅎㅎ

 

 

 

 

 

의정부 시나본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