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혼자여행 2일차, 묵호 논골담길 오르기

반응형

동해 혼자여행 2일차, 묵호 논골담길 오르기

 

 

 

묵호 논골담길 올라가는길은 여러갈래가 있어요.

논골 1길, 2길 3길 그 중에 논골1길을 통해 올라갔어요!

 

 

 

 

이제부터 웃음기 사라질꺼야♪ 가파른 이 길을 좀 봐♬

 

 

 

 

묵호 논골담길 논골1길 입구입니다.

 

가파른 오르막길이니 운동화 필수!

 

 

 

 

오르막길이 힘들지만 벽화같은거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다이버와 문어 벽화

 

 

 

 

보따리 자판기에서 뭐가 나올려나?

 

쫌 좋은것 좀 나왔으면 ㅋㅋㅋ

 

 

 

 

왼쪽에 술 한잔 하시는 아저씨가 시선강탈 ㅎㅎ

 

 

 

 

사실 사진 중앙에 연탄집게 들고

뛰어나오는 아주머니 표정이 대박 ㅋㅋㅋ

 

 

 

 

돌 하나하나에도 표정이 있어서 귀여워요 ㅎㅎ

 

 

 

 

음! 안묵호라는 곳이 있군요?

 

 

 

 

타일에 있는 그림은 누가 그렸을까요?

 

 

 

 

헥헥거릴때쯤 만난 궁금한정원

 

 

 

 

묵호항이 한 눈에 보이는 곳이였어요 ㅎㅂㅎ!

 

 

 

 

날 좋은날 이런곳에 앉아서

피크닉을 즐겨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날이 좀 흐려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풍경은 너무 좋았어요 ㅎㅂㅎ!

 

 

 

 

 

묵호 논골담길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8.06 동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