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빌라드스파이시, 즉석떡볶이 호로록!

반응형

광화문 디타워 빌라드스파이시, 즉석떡볶이 호로록!

 

 

 

광화문 디타워에 빌라드스파이시라고

즉석떡볶이 맛난곳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어요!

 

 

 

 

고급진 즉석떡볶이 먹어봤니?

 

 

 

 

villa de spicy 외관입니다.

광화문 디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외관만 봐선 전혀 떡볶이집 같지 않은 느낌?

 

 

 

 

빌라드스파이시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피클

 

왠 피클인가 했는데 떡볶이 먹다가

뭔가 뜨겁고 매울때 하나씩 집어먹으면

입안이 리플레시 되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ㅋㅋ

 

 

 

 

즉석떡볶이 약간매운맛 Small

가격은 14,000원 입니다.

 

여기에 쫄면(1/2) 라면(1/2) 추가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야채추가

가격은 1,500원 입니다.

 

파랑 깻잎, 양배추가 한접시 가득 나와요 ㅎㅂㅎ!

 

 

 

 

재료를 쉐킷쉐킷해서 끓을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아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또 여기서 보글보글 샷을

안찍고 넘어 갈 수가 없죠 ㅋㅋ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야채랑

떡볶이랑 건져먹는 재미가 쏠쏠!

 

떡볶이 떡이 밀떡인것 같은데도 부드럽고 쫄깃해요!

 

 

 

 

모둠튀김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아니 뭐 얼마나 대단한 튀김이길래

9,000원이나 하는가 했는데...

 

여러분 여기가 바로 튀김맛집 입니다!! ㅎㅎ

 

 

 

 

오징어튀김

 

3~4개? 정도 들어있던것 같은데

오동통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것이 바로 겉바속촉인것인가? ㅎㅎ

 

 

 

 

만두튀김

 

2개정도 들어있던것 같고

만두튀김은 평범한 맛이였어요.

 

 

 

 

김말이튀김

 

2개정도 들어있었던것 같은데

시중에서 파는 냉동김말이 튀김이랑은 다르게

김의 향도 더 많이 느껴지고 안에 당면도 쫄깃한게

여기서 직접 만든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단호박튀김

 

2개정도 들었던것 같아요.

 

모둠튀김에 들어있던 튀김중에선

제입에는 가장 별로였는데...

 

 

 

 

제가 평소에 단호박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

단호박이 좀 두꺼워서 수분도 많고

서걱한 느낌이 좀 들더라구요 ㅠ_ㅜ

 

 

 

 

고구마튀김

 

2개정도 들어있던것 같네요.

 

아! 고구마가 달달한것이 너무 맛나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이 찍어 먹으면 존맛탱입니다 ㅎㅎ

 

튀김이 전반적으로 뭔가...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답니다 ㅎㅂㅎ!

 

빌라드스파이시 가시면 튀김 꼭 드세요ㅋ

 

 

 

 

날치알볶음밥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역시 즉석떡볶이이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ㅋㅋ

 

 

 

 

직원분이 직접 만들어주시는데

볶음밥까지 싹싹먹고 배터져 죽을뻔했네요 ㅋㅋ

 

떡볶이로 먹는 한끼치고 가격이 좀 있긴하지만

그만큼 맛도 괜찮고 만족스러웠어요 ㅎㅂㅎ!

 

지인찬스로 얻어먹어서 더 맛있었는지 ㅋㅋㅋ

 

종로나 광화문 쪽에서 떡볶이 생각나시면

빌라드스파이시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광화문 빌라 드 스파이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