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h Blah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28)

반응형

Blah Blah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28)

 

 

 

우왁! 다시 다음메인에 등극(?)을 했습니다!

 

 

 

 

경사났네! 경사났어!

 

 

 

 

이번에는 캡쳐에 성공했습니다 ㅎㅂㅎ!

 

묵호 가볼만한 곳 포스팅이 PC다음메인에 올랐어요!

 

묵호 가볼만한 곳 포스팅은

https://blahblah.pe.kr/818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도 역시 기타유입이 엄청 늘었네요!

 

근데 왜 요즘에는 PC 다음에 소개가 되고

예전에 소개되던 모바일 다음 여행 맛집

섹션에는 소개가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어디에 소개되면 어떠겠습니까?

그냥 다 좋은걸요 ㅎㅎㅎㅎㅎㅎ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논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