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엔 치킨! BHC 요레요레 먹었어요 :D

반응형

복날엔 치킨! BHC 요레요레 먹었어요 :D

 

 

 

점점 더워지는 날씨! 오늘은 초복이랍니다!

역시 복날엔 치킨(?) 이라며... ㅎㅎ

 

오늘은 BHC 치킨 요레요레를 소개해드릴께요!

 

 

 

 

BHC에선 거의 뿌링클만 주문하다가

처음으로 시도해본 BHC 요레요레 입니다.

 

 

 

 

구성품은 치킨 + 어린잎샐러드 + 요레요레소스 이구요.

특이한 점은 치킨무가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이예요!

 

G9 모바일앱에서 20% 행사가로 1.25L 콜라까지해서

14,800원에 구매했답니다 ㅎㅂㅎ!

 

 

 

 

박스를 오픈해보니 완전 꽉찼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행복하다는...!!

 

케이준프라이와 순살치킨이 가득하네요!

 

 

 

 

같이 배달되어온 어린잎 샐러드!

 

 

 

 

요레요레소스는 허니레몬요거트소스

애플요거트소스 2가지 중 1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답니다!

 

 

 

 

샐러드에 소스를 듬뿍 뿌려보았어요 ㅎㅎ

 

 

 

 

이런 감자튀김 너무 좋아요 ㅎㅎ

 

 

 

 

순살치킨도 많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답니다!

 

 

 

 

순살치킨과 어린잎샐러드를 한입에 먹으면 완전 굿! ㅎㅎ

그냥 치킨만 먹는것보다 상큼하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약간 심심하게 먹는 편이여서 그런지

쫌 짭짤하게 느껴졌어요 ㅠ_ㅜ;;

 

약간만 간이 덜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여러분들은 복날인데 어떤 음식 드실껀가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