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생선구이, 묵호 구이전문점 혼밥

반응형

동해 생선구이, 묵호 구이전문점 혼밥

 

 

 

여행 첫날에 먹었던 생선구이집

여행 마지막날에 또 갔습니다 ㅎㅎ

 

동해 묵호 구이전문점 모듬생선구이 냠!

 

 

 

 

얼마나 맛있었으면 또 갔을까요?

 

 

 

 

묵호 구이전문점 외관입니다.

 

전에 여행기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묵호와서 첫 식사로 먹었던 생선구이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여행 마지막날

그냥 가기 아쉬워서 또 왔답니다 ㅋㅋ

 

 

 

 

메뉴가 궁금하시거나 첫날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https://blahblah.pe.kr/764 참고해주세요~

 

 

 

 

양파절임(?), 낙지젓갈, 배추김치,

초록나물(?), 된장고추, 콩나물무침

 

첫날에 보였던 오이무침이 없어지고

초록나물이 생겼네요 ㅇㅅㅇ!

 

 

 

 

흑미밥미역국

 

으아니?! 빛 조정을 못했는지...

밥색깔이 이상하게 나와버렸네요 ㅠ_ㅜ;;

 

 

 

 

모듬생선구이 1인분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밥은 따로여서 1,000원 주고

공기밥도 주문했어요 ㅎㅂㅎ!

 

 

 

 

고등어, 볼락, 청어가 나를 부른다!

 

 

 

 

간장와사비에 찍어서

 

 

 

 

생선살 크게 한입 냠!

 

동해 놀러가시면 생선구이 꼭 드세요!

저처럼 두번 드세요 ㅋㅋㅋㅋ

 

혼자서도 생선구이 든든하게 먹고

황금박쥐가 살고 있다는 천곡동굴로 GO! GO!

 

 

 

 

 

묵호 구이전문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8.06 동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