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원 플라잉볼 에그팩토리, 계란요리 취향대로 즐기기

반응형

센터원 플라잉볼 에그팩토리, 계란요리 취향대로 즐기기

 

 

 

센터원 지하에 패티패티가 없어지고

플라잉볼 에그팩토리가 생겼더라구요.

 

지나가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얼마전에 다녀왔네요 ㅎㅂㅎ!

 

 

 

 

계란요리 냠냠

 

 

 

 

플라잉볼 에그팩토리 외관입니다.

센터원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는 이런느낌!

꽤 넓직하고 천장이 높더라구요.

 

 

 

 

플라잉볼 메뉴와 가격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에그보나라

가격은 8,800원 입니다.

 

계란노른자가 가운데에 있는것이

비스마르크 피자에서 착안을

해온것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피자에 약간 칼집이 나있기는 한것 같은데

완벽히 잘려있는게 아니라 잘 잘라서

계란노른자를 터뜨려서 찍어서 먹었어요 ㅎㅎ

 

치즈베이컨 피자에 계란 찍어먹는 느낌?

 

 

 

 

콜라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이런 음식 먹을때 빠질수 없죠 ㅋㅋ

뚱캔으로 제공되더라구요~

 

 

 

 

시그니처번

가격은 5,500원 입니다.

 

버거를 시키면서 4,000원을 내고 추가하면

1/2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제공되는데

 

이 날 4,000원을 내고 추가를 했는지

치즈프라이를 따로 시킨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치즈프라이를 따로 주문하면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오! 계란이 그득한 느낌 ㅎㅎ

 

 

 

 

그 계란에 몽글몽글한 느낌이 느껴지면서

양파가 씹히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뭔가 버거를 먹고있으면서도

죄책감이 덜드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근데 그 버거 특유의 헤비한 느낌을 찾으신다면

시그니쳐번보다는 다른걸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ㅋ

 

저는 괜찮게 잘 먹었답니다 ㅎㅂㅎ!

 

계란요리 이것 저것 먹고 싶으실때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센터원 플라잉볼 에그팩토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