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디너, 메뉴 총집합!

반응형

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디너, 메뉴 총집합!

 

 

 

연말에 먹고 왔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귀차니즘 ㅠ_ㅜ;;

 

서울 3대 뷔페,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후기입니다!

 

 

 

 

위장이 더 컷으면 좋았을것을...

 

 

 

 

신라호텔 입구입니다 ㅎㅂㅎ!

 

오르막길이기 때문에 걸어가긴 좀 힘들수도...

전 올라갈때는 택시탔고, 내려올때 찍은 사진이예요 ㅋ

 

서울 3대 뷔페를 다 먹어보는게 목표인데

조선호텔 아리아, 포시즌스 더마켓키친에 이어

이번에는 신라호텔 더파크뷰에 다녀왔네요.

 

조선호텔 아리아 후기는

https://blahblah.pe.kr/116

 

포시즌스 더마켓키친 후기는

https://blahblah.pe.kr/588

 

참고해주세요 ㅎㅂㅎ!

 

다음에는 롯데호텔 라세느를 목표로 ㅋㅋ

 

 

 

 

호텔 로비 완전 번쩍번쩍 ㅎㅎ

 

 

 

 

더 파크뷰의 위엄!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가격은 성인기준 118,000원 입니다.

 

 

 

 

연말에는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아마 제가 갔을때는 연말 피크여서

159,000 정도 였던것 같아요.

 

예약은 1달전에 오픈되기 때문에 예약필수예요!

 

전 회식으로 맛있게 냠냠!

 

 

 

 

여러분 자리를 안내받으면

바로 음식으로 뛰어가십시요! ㅎㅎ

 

직원분이 룸으로 안내해주시고

음식 먼저 담으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땡큐!!

 

까딱하면 엄청난 인파사이에 줄 서야한다는...

 

 

 

 

입맛에 따라 만들어먹는 프리미엄 샐러드

 

 

 

 

한식메뉴 있는데 과메기가 블링블링 ㅎㅎ

 

 

 

 

방어, 연어, 도미, 참치, 새우

5가지 종류의 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대게 다리집게가 준비되어있는데

쪄서 얼음위에 차갑게 준비되어있어서

살짝 아쉽더라구요. 따뜻하면 좋았을텐데...

 

 

 

 

중식메뉴인데 사진이 너무 환하게 나왔네요 ㅠ_ㅜ

 

부귀동고, 간장소스의 왕새우, XO소스의 새우볶음밥

 

뷔페에 오기전에 부귀새우라고 해서

크림새우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노리고 갔는데

이날은 부귀동고라고 해서 버섯안에

새우가 들어있는 요리가 있더라구요...

 

물론 이것도 맛있긴했지만...

온전한 새우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그때그때마다 메뉴 종류가 조금씩 달라지나봐요.

 

 

 

 

도가니찜, 깐풍장어, 전가복

 

 

 

 

싱가폴 칠리소스의 랍스터찜

 

엄청난 크기의 접시(?)가 인상적 ㅎㅎ

 

 

 

 

북경오리

 

저 오른쪽 얇은피에 오리랑 소스랑

파채와 오이채를 넣고 먹는건데

처음 먹어보는건데 입맛에 딱 ㅎㅎ

 

 

 

 

그릴메뉴의 향연

 

등심, 양갈비구이, LA갈비

 

 

 

 

닭고기 구이, 비비큐 소스의 소등갈비, 홍콩스타일 폭립 차슈

 

이렇게 그릴고기류가 많은데 전 뭘먹고 온건지...;;

 

 

 

 

양식메뉴로는 푸아그라, 펜네파스타, 크림파스타, 피자

 

 

 

 

특제소스의 미트버거, 칠면조 구이, 가자미 구이

 

뭔가 손이가지 않았던 요리인데...

이제 와서 먹어보고 싶은건 뭐죠?

 

 

 

 

참다랑어 가마살구이, 쇠고기 안심 구이,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폰드 뷰 소스, 토마토 구이

 

아니 왜 저는 사진만 찍고 참다랑어

가마살구이를 안먹었을까요? 맛이 궁금한데 ㅠ_ㅜ

 

 

 

 

짜장면쌀국수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캐슈넛 찹쌀 튀김, 치즈 고구마 롤튀김, 새우튀김

 

 

 

 

트러플 소룡포, 능이 치킨 교자 등 각종딤섬

 

딤섬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

 몇개 가져다 먹었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각종치즈, 견과류,

 

와인과 어울릴만한 것들이네요.

 

 

 

 

미제라블, 다쿠아즈 케이크, 피칸파이,

치즈케이크, 카프리스, 딸기 쇼프 케이크,

녹차 초콜릿 케이크, 피칸 바나나 케이크

 

신라호텔 디저트류 유명한건 다들 아시죠?

 

 

 

 

바닐라 마카롱, 산딸기 마카롱, 각종 초콜릿

 

 

 

 

커피도 즐길수 있게 되어있어요~

 

 

 

 

과일메뉴로는 딸기, 파인애플,

 

 

 

 

포도, 키위

 

멜론이 있을줄 알고 기대하고 왔지만

멜론이 없었다는 ㅠ_ㅜ 멜론 한통

먹을 기세로 왔건만... 흐규흐규

 

 

 

 

첫번째접시

 

각종딤섬, 관자구이, 북경오리, LA갈비,

새우볶음밥, 부귀동고, 새우튀김,

간장소스 왕새우구이, 깐풍장어

 

 

 

 

첫접시에는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것들을

먹어줘야 한다는데 그런거 따지지않고

눈에 보이는걸 담아왔네요 ㅋㅋ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는 트러플 머쉬룸 스프

 

 

 

 

파이지를 깨부셔서 스프랑 먹으면 JMT

 

먹은것중에 제일 맛있었던것 같은 ㅎㅎ;;

 

 

 

 

스파클링 와인

 

와인도 사람수대로 잔에 서비스 해주셨어요.

 

 

 

 

초밥은 종류대로 가져올수 없고 이렇게

4가지가 접시에 올려져있어서 접시째로

가져오는 방식이더라구요?

 

딱히 맛있는 느낌은 아니였다는...

 

 

 

 

두번째접시

 

대게다리

 

간장은 위에 초밥때문에 ㅎㅎ

대게살은 잘 분리되고 많이 짜지않아

괜찮았지만 차가운게 아쉽더라구요.

 

 

 

 

세번째접시

 

첫번째접시에서 맛나게 먹었던

북경오리, 새우튀김, 부귀동고, 딤섬의 재등장과

방어회, 도미회, 단새우, 랍스터찜

 

별거 먹은것도 없는것 같은데 배부름

 

패배했습니다 ㅠ_ㅜ 디저트로 돌입

 

 

 

 

네번째접시

 

치즈케이크, 카프리스, 미제라블, 딸기쇼트케이크,

산딸기마카롱, 바닐라마카롱, 딸기, 체리

 

체리가 맛있어서 한번 더 먹고 싶었는데

더 안나온다는 슬픈소식을 들었습니다.

 

과일류 마음에 드는거 있으시면

미리미리 담아오세요 흑 ㅠ_ㅜ

 

 

 

 

요거트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였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카푸치노

 

단 커피 아니면 안마시는데 왠지 마셔보고 싶어서

엄청 쓰거나 하진않고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음식 종류가 엄청 많은데 그에비해 먹어본건

몇가지 안되는것 같아요. 아쉽더라구요 ㅠ_ㅜ

 

포스팅하면서 이런음식이 있었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간 회식으로 먹어서 더 맛있었던

신라호텔 더 파크뷰 였네요 ㅎㅂㅎㅋㅋㅋ

 

 

 

 

 

신라호텔 더 파크뷰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