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레인보우 와플콘 출시! 맛보았어요ㅋ

반응형

맥도날드 레인보우 와플콘 출시! 맛보았어요ㅋ

 

 

 

카톡으로 날아온 새로운 맥도날드 소식!

맥도날드 와플콘 출시!!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먹어보았답니다 ㅎㅎ

 

 

 

 

7월 13일 새로 출시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이름하여 레인보우 와플콘~!! ㅎㅎ

가격은 단돈 1,000원 입니다~!

 

행복의나라 메뉴에 속하는것 같아요 :)

 

바삭한 와플콘 위에 초코를 묻혀서

다시 그 위에 레인보우 사탕(?) 가루(?)를 뿌리고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올려서 완성!

 

 

 

 

마치 토성의 띠처럼 레인보우띠를 두르고 있는 ㅎㅎ;;

사실 저 레인보우들은 특별한 맛이 있다기 보단

와삭한 식감을 준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구요!

 

 

 

 

와플콘이 매우 바삭하여서 좋았답니다 ㅋㅋ

 

그리고 와플콘 끝에는 초콜렛이 차있어서

아이스크림이 잘 흐르지 않게 한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2,000원 짜리 콘 아이스크림 먹는것보다

맥도날드 레인보우 와플콘이 더 맛나는것 같네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