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홍콩반점, 짬뽕 탕수육 쟁반짜장까지!

반응형

종로 홍콩반점, 짬뽕 탕수육 쟁반짜장까지!

 

 

 

오랜만에 종로 홍콩반점가서 짬뽕, 탕수육,

쟁반짜장까지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ㅎㅂㅎ!

 

 

 

 

중화요리로 즐거운 점심!

 

 

 

 

홍콩반점 종로관수점 외관입니다.

 

 

 

 

홍콩반점 메뉴와 가격입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신메뉴가 많이 생긴것 같아요!

 

백종원 체인에 왜 0410이 붙는지 궁금했었는데

얼마전에 TV에 나와서 얘기하는거 봤는데

별 의미없고 그냥 있어보일려고 핸드폰번호

뒷번호를 붙인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ㅋㅋ

 

 

 

 

기본찬으로 나온 양파단무지

 

홍콩반점 단무지는 얇게 썰려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ㅎㅎ

 

식초 조금 더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짬뽕곱빼기

가격은 6,500원 입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됐는데

일반 짬뽕보다 훨씬 큰그릇에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 마치 세숫대야냉면같은 느낌이랄까요?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짬뽕맛인데

국물도 얼큰하고 야채도 아삭하고

고기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집에서 가끔 짬뽕 배달시켜먹으면

홍콩반점 짬뽕보다 맛있는곳 찾기는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ㅠ_ㅜ

 

 

 

 

탕수육大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아 예전에 갔을때는 15,000원이였던것 같은데

어느새 가격이 올랐네요 ㅠ_ㅜ 흑

 

 

 

 

탕수육 튀김옷이 찹쌀탕수육이여서

소스가 덜 묻은곳은 바삭하고

소스에 절여진부분은 쫀득한 식감이 느껴져서

어찌됐건 완전 JMTGR!

 

 

 

 

전 탕수육 소스에 들어간 양파를 좋아하는데

여긴 소스에 양파를 안넣어줘서 그건 좀 아쉽...

 

 

 

 

쟁반짜장 2인분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매운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한 맛이나서

짜장면 먹다가 느끼할일이 전혀 없더라구요.

 

불맛도 느껴지고 일반 짜장면보다 훨 맛있는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완전 맛있게

4명이서 배부르게 한끼 잘 먹었네요~!

 

 

 

 

 

홍콩반점 종로관수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