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OPS, 부산 빵집투어 고고!

반응형

부산 해운대 OPS, 부산 빵집투어 고고!

 

 

 

부산에 왔으면 빵집투어를 빼먹을순 없죠!

부산 해운대 OPS로 고고! 고고!

 

 

 

 

아... 이빵 저빵 다 먹어보고 싶다...

 

 

 

 

부산 해운대 OPS 외관입니다.

 

부산 해운대 메인거리에서 전통시장지나면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안에 들어가자마자 각종 빵들이 수루룩!

 

 

 

 

맛있어보이는 빵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결정장애 오겠더라구요 ㅇㅅㅇ;;

 

 

 

 

게다가 인기상품은 어찌나 많은건지... ㅎㅎ

 

너무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사진 찍는데

직원분이 빵사진 많이 찍으면 안된다고하셔서 민망민망;;

 

저녁시간이였고 손님도 2~3밖에 없었는데요...;;

 

 

 

 

아무튼 신중하게 골라서 딱 4가지만 구매했습니다.

 

 

 

 

슈크림빵

가격은 2,300원 입니다.

 

 

 

 

옵스하면 바로 떠오르는 유명한 빵이죠.

바닐라향이 풍부한 슈크림이 가득!

 

이것이 레알 슈크림이닷!! 하는 느낌이예요 ㅋ

 

 

 

 

그런데 구매하면 빨리 먹어야한다는 단점이...

오래 두면 눅눅해져요 ㅠ_ㅜ

 

그래서 저는 바로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크림치즈 데니쉬

가격은 2,300원 입니다.

 

 

 

 

반을 갈라보니 위에 크림치즈는 크림치즈대로있고

안에는 또 촉촉한 크림이 들어있어서

달콤 짭쪼름 폭신한 맛이 좋았어요 ㅎㅂㅎ!

 

 

 

 

다쿠와즈

가격은 1,900원 입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아몬드맛도 느껴지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학원전도 사왔는데 그건 배불러서 다음날에 먹었는데

학원전은 그냥 카스테라맛이예요 ㅋㅋ

 

전 역시 옵스는 슈크림빵이 최고인것 같네요 ㅋ

 

부산에 유명한 빵집이 많던데

언제한번 빵천동 빵집투어 한번 가보려구요!

 

 

 

 

 

해운대 OPS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8.10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