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라멘 점심, 오로지라멘 돈코츠라멘 맛보기!

반응형

종각 라멘 점심, 오로지라멘 돈코츠라멘 맛보기!

 

 

 

종각에 라멘집은 죄다 없어졌었는데

이번에 새로 라멘집이 오픈했어요!

 

지나가면서 오픈하기만을 기다리다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종각 라멘집 오로지라멘에서 돈코츠라멘

맛보고 왔답니다 ㅎㅂㅎ!!

 

 

 

 

차슈가 맛있는 라멘집

 

 

 

 

종각 오로지라멘 외관입니다.

 

전에 종종방문했던 베트남생면쌀국수집

1층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베트남생면쌀국수집 후기는

https://blahblah.pe.kr/862 참고해주세요~

 

 

 

 

매장 외부에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참고하기 좋은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혼자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는 2인 4인석 테이블도 있답니다.

 

 

 

 

미니차슈동

가격은 2,500원 입니다.

 

라멘과 함께 미니차슈동을 주문하면

2,500원에 차슈동을 즐길수 있어요~!

 

 

 

 

미니차슈동이여서 그런지 차슈는

조각조각 잘라져있더라구요.

 

달콤짭쪼름한 소스와 양파가 같이 들어있어요.

 

다음에는 미니차슈동말고 분식세트로 먹어봐야겠어요.

 

 

 

 

돈코츠라멘

가격은 7,000원 입니다.

 

 

 

 

시그니처메뉴인 오로지라멘을 주문하려다가

처음 방문한 곳이니 기본으로 먹어보려고

돈코츠라멘으로 주문해봤어요.

 

그리고 먼저 방문했던 지인이 라멘이 짜다고해서

저는 주문할때 안짜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라멘위에 올려진 큼지막한 차슈가 인상적이예요.

 

무려 4개가 들어있다니 ㅎㅎ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라멘에 들어있던

차슈의 양중에서는 가장 혜자롭지않았나 생각됩니다.

 

 

 

 

라멘면은 평범했고 숙주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있고 좋았어요.

 

 

 

 

차슈의 맛은 살짝 달달 짭쪼롬하게 느껴졌고

 

고기마다 두께가 각각 차이가 있어서

두꺼운차슈는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얇은차슈는 살짝 질깃한 식감이였어요.

 

두께만 일정하게 만들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평이 좀 다를것 같은데

일본라멘치고 가성비도 괜찮은것 같고

맛도 중박정도는 되서 저는 종각에서

라멘 먹고 싶을때 종종 갈것 같네요.

 

 

 

 

 

종각 오로지라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