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팝콘콤보, 콜라와 팝콘 리필이 가능!

반응형

롯데시네마 팝콘콤보, 콜라와 팝콘 리필이 가능!

 

 

 

기생충보러 롯데시네마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번엔 혼자가 아니라 지인과 함께!

 

그래서 팝콘콤보도 사서 같이 먹었어요!

콜라와 팝콘까지 리필해서 ㅋㅋㅋ

 

 

 

 

콜라와 팝콘이 리필이 된다니?

 

 

 

 

롯데시네마 반반콤보

가격은 9,500원 입니다.

 

L사이즈 팝콘 M사이즈 음료 2잔이 제공됩니다.

 

 

 

 

팝콘맛을 오리지널로하면 8,500원인데 반을

카라멜맛으로 바꾸면 1,000원이 추가가돼요.

 

미니언즈 팝콘콤보사고

미니언즈팝콘통도 가지고 싶었는데...

가격이 3만원대여서 바로 포기 ㅇㅅㅇ;;

 

 

 

 

어마무시한 팝콘 양이라고 생각했지만...

 

영화상영시간이 1시간이나 남아서

4명이서 영화시작전에 수다떨면서

팝콘과 콜라를 모두 먹어버렸습니다 ㅇㅅㅇ;;

 

이걸 우짜지... 생각했는데 팝콘리필이 된다는거예요?!

 

 

 

 

한번 더 팝콘

 

영화 끝나고 팝콘 한번 더 어때요?

라고 써있지만 영화 시작전에 리필을 ㅋㅋㅋ

 

 

 

 

음료는 무료리필이지만 팝콘은 2,000원을

결제하고 리필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야 2,000원을 내고

다시 새 팝콘콤보가 완성되었습니다 ㅎㅂㅎ!

 

 

 

 

카라멜맛팝콘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장사잘되는 영화관에 일요일에 갔더니

팝콘상태도 좋고 따끈했어요 ㅋㅋㅋ

 

아무튼 기생충 영화 볼만하니까 아직 안보신분들

팝콤콤보안고 영화관람해보세요 ㅎㅎ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