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자 혼자여행 4일차, 부산 아쿠아리움 SEALIFE

반응형

부산 여자 혼자여행 4일차, 부산 아쿠아리움 SEALIFE

 

 

 

부산여행 마지막날! 뭐할까 하다가 호텔근처에

SEALIFE 부산 아쿠아리움을 방문했습니다.

 

 

 

 

혼자 부산여행왔지만 아쿠아리움까지 보기 ㅎㅎ

 

 

 

 

멀리서도 눈에 띄는 아쿠아리움 건물

 

 

 

 

아쿠아리움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짐을 다 가지고 나온지라

혹시 물품보관함이 있는지 여쭤봤더니

뒷편에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

 

유료보관함이긴 하지만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입장료는 성인 1명 기준 29,000원 입니다.

 

 

 

 

토요코인 회원은 40%할인된다고 해서

할인해달라고 회원카드 보여드렸더니

조조할인(오전 11시까지)이 더 싸다고하셔서

15,000원에 입장 할 수 있었어요!

 

 

 

 

입장하면 바로 아래로 내려가게됩니다.

 

 

 

 

내부인테리어가 뭔가 신비롭게(?) 되어있더라구요.

 

 

 

 

자카스펭귄인데 너무 멀리있어서 힘껏

줌을 당겨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특정한 자리에서서 팔다리를 움직이면

화면에 펭귄과 같이 춤을 출 수 있답니다!

 

한 손에는 카메라를 들고있어서

한 손만 겨우 올렸네요 ㅎㅎ

 

 

 

 

10시 20분 바다친구식사시간이 되었는데

이때는 수달이 밥 먹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먹이를 향한 집념의 수달 ㅎㅅㅎ!

 

 

 

 

중간에는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곳도 있었구요.

 

 

 

 

여기 상괭이가 있다는줄 알았는데

이미 치료하고 바다로 보내줬더라구요.

 

안녕! 상괭이~

 

 

 

 

인어공주 이야기 공연시간이 되어서 보러갔는데

단체관람하러 초등학생(?)인지

중학생(?)들이 왔는지 아무튼 자리만석

 

 

 

 

인어공주는 산소통도 없이

정말 아름답고 유유히 헤엄치더라구요.

 

왕자님은 산소통 장착!

 

 

 

 

나중에 공연 끝나고 우연히

인어공주와 왕자님 얼굴을 봤는데

선남선녀 외국인이여서 단체관람한

중학생들에게 인기만점이였다는 ㅋㅋㅋ

 

 

 

 

이렇게 바닥이 투명해서

물고기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엄청 신기해하더라구요 ㅎㅎ

 

 

 

 

물고기랑 불가사리를 직접 만져볼수도 있어요!

전 만져보시는 않았지만요 ㅇㅅㅇ;;

 

 

 

 

가오리가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 ㅎㅎ

 

 

 

 

스팟티드 가든일이라는 물고기인데

몸을 바닥에 꽂아 놓고 물살에 의해 흔들흔들 ㅎㅎ

 

꽤나 귀엽더라구요 ㅎㅂㅎ!

 

 

 

 

해마인줄 알았으나 위디해룡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보는건데 뭔가 호감 ㅎㅎ

 

 

 

 

중간에는 대형 터널같은 수족관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오호 상어거북이 있었어요 ㅎㅂ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볼풀장도 있어요!

 

 

 

 

와 마지막은 기념품샵 ㅎㅎ

 

이거 아이들이 사달라고 할 수 밖에 없는

그런 구조인것 같아요 ㅋㅋㅋ

 

공연이벤트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지만

전체적으로 물고기 종류는 그닥 많지 않는 느낌이여서

구경하는데 시간은 1시간 내외정도 걸린것 같아요.

 

가신다면 저처럼 조조시간에 가서 할인 받아서

구경하시면 괜찮을것 같아요 ㅎㅂㅎ!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8.10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