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베리크런치 빽스치노, 돼지바 맛 그대로!

반응형

빽다방 베리크런치 빽스치노, 돼지바 맛 그대로!

 

 

 

빽다방에 돼지바가 나타났다?!

빽다방 베리크런치 빽스치노 먹어봤어요~!

 

 

 

 

돼지바 좋아하는사람 다모엿!

 

 

 

 

빽다방에도 여름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베리크런치 빽스치노,

카라멜 빽스치노

 

2종이 출시되었네요.

 

 

 

 

베리크런치 빽스치노 soft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지 않은

베리크런치 빽스치노 basic

가격은 4,000원 입니다.

 

저는 당연히 아이스크림이 올라간걸로 주문했지요 ㅎㅎ

 

 

 

 

색만봐도 돼지바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하야면서 핑크핑크한것이

아래쪽에는 시럽같은게 깔려있었어요.

 

 

 

 

시럽만 먹으면 많이 달아요.

요령껏 섞어먹는게 좋을것 같은데

저는 기술이 부족한지 잘 안섞이더라구요 ㅇㅅㅇ;;

 

 

 

 

맛은 딱 돼지바맛 ㅋㅋ 근데 초코시럽같은거 살짝

더 하면 좀 더 비슷할것 같아요 ㅎㅎ

 

그 돼지바 겉에는 초코가 한번 코팅되어있잖아요?

 

아 저 아이스크림위에 있는 초코쿠키 같은게

음료안에도 넉넉하니 들어있어서

씹는재미가 쏠쏠했어요 ㅎㅂㅎ!!

 

더운날 시원하게 빽다방 돼지바

맛보러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빽다방 의정부센트럴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