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점심, 중국식 볶음밥집 초반가에서 게살볶음밥!

반응형

종각 점심 중국식 볶음밥집 초반가에서 게살볶음밥!

 

 

 

매일 점심 뭐먹지? 하고 고민하기도 힘드네요... ㅠ_ㅜ

 

결국 점심 뭐먹을지 결정 못하고...

그냥 밖으로 나가서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중국식 볶음밥집 초반가!

 

 

 

 

중국식 게살볶음밥 챱챱챱 ㅎㅎ

 

 

 

 

원래 이 자리에 종로 국수집이 있었던것 같은데...

없어지고 초반가가 생겼나봐요~!

 

지나가다가 인테리어에 끌려서 들어갔어요 ㅎㅎ

뭔가 있어보이지 않나요?? ㅋㅋ

 

 

 

 

내부는 이런느낌! 안쪽으로 길쭉하게 매장이 되어있고

크지 않아서 그런지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인테리어는 신경 많이 쓰신것 같더라구요!

뭔가 외국느낌 물씬 난다라고나 할까요?? ㅎㅎ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시구요~

가격이 대체로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기본찬으로 테이블 한쪽에 놓여있던 단무지를 세팅해보았어요 ㅋㅋ

 

 

 

 

뒤이어 나오는 정체모를 국물(?)

 

그... 분식집에서 메뉴 주문하면 주는 그런...

오뎅국물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주문한지 10분도 안지난것 같은데

게살볶음밥이 나왔답니다! 가격은 6,000원!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놀랐어요 ㅎㅎ!!

 

티비보면 이연복 셰프님이 중국요리하는거보니

엄청 고급진 요리도 5분정도면 만드시더라구요!

 

중국요리는 역시 스피드?? ㅎㅎ

 

 

 

 

아무튼... 그릇이 뭔가 특이한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중국그릇인걸까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나무그릇 안쪽에 스뎅(?)처리가 되어있어서

음식이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것 같아요!

 

 

 

 

게살도 심심치 않게 들어가있고 밥도 잘 볶아져서

밥알이 데구르르 굴러갈 수 있을정도였어요 ㅎㅎ

 

다만 중국식 볶음밥집이여서 그런지 찬이 단무지만 있어서...;;

김치를 주면 김치랑 먹으면 뭔가 더 맛있을것 같은데 ㅎㅎ;;

이건 저만의 욕심인걸까요?? ㅋㅋㅋ

 

일반 중국집에서 게살볶음밥 시키면

거의 8,000원에서 10,000원 이상 하는데

6,000원에 게살볶음밥은 괜찮은 식사였답니다 :)

 

 

 

 

 

종각 초반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