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구경, 어른이도 신나게!

반응형

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구경, 어른이도 신나게!

 

 

 

동물원 정말 정말 오랜만입니다!

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ㅎㅂㅎ!

 

 

 

 

어른이도 신나는 어린이대공원 동물원 구경

 

 

 

 

어린이대공원 입구 입니다.

입구도 어마어마크더라구요 ㅋㅋ

 

어린이대공원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동물원으로 향하는 중간중간

놀이터도 있고 연못도 있었어요.

 

 

 

 

오호! 여기 이렇게 숲속 같은 느낌이!

청설모도 뛰어놀고 있더라구요.

 

 

 

 

엄청 빨리빨리 움직여서 사진을 딱 한장 건졌네요.

 

 

 

 

끼약! 드디어 동물원 입구!

 

 

 

 

아누비스 개코원숭이도 더위를 피해 그늘로 ㅎㅎ

 

 

 

 

어린이대공원에는 코끼리도 2마리 있는데

코끼리가 안으로 들어갈시간이였는지

한마리는 안보이고 다른 한마리도

안으로 들어가고 있어서 뒷모습만 봤어요 ㅠ_ㅜ

 

 

 

 

하이에나를 여기서 만나다니!

하이에나 맞나? ㅇㅅㅇ;;;;;

 

 

 

 

멋진무늬를 자랑하는 재규어 ㅇㅅㅇ!

어슬렁 어슬렁 움직이지만 포스작렬이더라구요 ㅋ

 

 

 

 

유리안에 있던 다른 동물들도 많았는데

유리가 너무 지져분해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_ㅜ

 

반달가슴곰도 있었는데 사진이 엉망진창이라서

못올리는게 한이네요 ㅠ_ㅜ 흑

 

 

 

 

식사중인 얼룩말

맛나게 건초를 먹고 있었어요.

 

 

 

 

졸린거니? 아픈거니?

혼자만 떨어져있던 얼룩말 한마리...

 

그냥 졸린거라고 생각할께... ㅎㅅㅎ

 

 

 

 

하얀색 알파카 완전 귀여워요 ㅎㅎ

이와중에 뭔가 씹어먹고 있는게 더 귀염 ㅋㅋ

 

맛있냐? ㅋㅋㅋㅋ

 

 

 

 

더위에 지쳐보이는 캥거루들 ㅎㅎ

 

 

 

 

꽃사슴 완전 귀엽더라구요 >_<!

 

뭔가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데... 어딜보는거니?

 

 

 

 

다마사슴뭔가 하얀느낌이 할아버지 같기도...

옆에 똥이 넘나 많았어요 ㅋㅋㅋ

 

이렇게 오랜만에 동물원 구경하고

어린이대공원역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빠오쯔푸에 만두 먹으러 갔답니다 ㅎㅂㅎ!

 

수요미식회 만두집 빠오쯔푸 후기는

https://blahblah.pe.kr/901 참고해주세요~

 

 

 

 

 

서울 어린이대공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즐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