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모닝콤보, 페스츄리 그릴드치즈 콤보 후기

반응형

던킨 모닝콤보, 페스츄리 그릴드치즈 콤보 후기

 

 

 

G마켓에서 월요일에 파는 던킨 쿠폰으로

던킨 모닝콤보 페스츄리 그릴드치즈 콤보 먹어봤어요.

 

 

 

 

아침을 둔~둔~~하게 시작!

 

 

 

 

던킨도너츠 페스츄리 그릴드치즈 콤보

가격은 4,500원 입니다.

 

G마켓 던킨 월모닝 행사2,250원에 구매했어요~

 

 

 

 

이렇게 반으로 잘라져서 나오는데

그릴무늬가 선명하네요 ㅎㅂㅎ!

 

 

 

 

그런데 그릴무늬는 이렇게 위쪽에만 있다는 사실!

 

 

 

 

빵사이에는 노란체다치즈와 화이트체다치즈

2가지가 잘 녹아 있었어요.

 

그릴드치즈는 알겠는데...

페스츄리는 왜 페스츄리인가? 했는데

 

 

 

 

빵의 옆면을 보니 페스츄리 결이 선명하더라구요!

 

음 맛은... 치즈토스트맛 그냥 그 정도 ㅎㅎ;;

 

집에서 식빵사이에 치즈 넣고 핫샌드위치팬으로

누르면 이 맛의 80%이상 재현이 될듯 ㅋㅋㅋ

 

 

 

 

전에 먹었던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모닝콤보가

4,000원으로 페스츄리 그릴드치즈 모닝콤보보다

500원 저렴한데 맛은 더 좋은것 같았어요 ㅎㅎ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모닝콤보 후기는

https://blahblah.pe.kr/868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음에 먹는다면 잉글리쉬머핀을 먹겠어요 ㅋ

 

 

 

 

 

던킨도너츠 의정부금오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