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콥샐러드, 가격 솔직후기!

반응형

뚜레쥬르 콥샐러드, 가격 솔직후기!

 

 

 

아.. 몸뚱이가 풀떼기가 필요하다고

신호를 보낼때가 아주 간혹 있어요 ㅎㅎ

 

이 날 선택한 뚜레쥬르 콥샐러드 솔직후기입니다~!

 

 

 

 

신선한 풀떼기를 섭취해보자!

 

 

 

 

뚜레쥬르 콥샐러드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저는 뚜레쥬르 종로점에서 구매했는데

샐러드 가격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봤는데 당연히 뚜껑 한쪽이

연결되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예 뚜껑이랑 바닥이 분리가 되더라구요?

 

 

 

 

계란

 

계란하나가 전부 들어있는데

짤려있어서 먹기 편하게 되어있었어요.

 

 

 

 

닭가슴살

 

허브같은걸로 살짝 간이 되어있는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아무튼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도 들어있었어요 ㅎㅎ

 

 

 

 

베이컨

 

여기 들어있는 재료들 중에

그나마 덜 건강한 맛을 담당하는데

저는 덜 건강한 맛을 좋아해서... ㅋㅋㅋ

 

 

 

 

치즈

 

색을봐선 체다치즈가 아닐까요? ㅎㅎ

 

 

 

 

토마토

 

오호 싱싱하고 상큼한 맛을 담당해요.

 

 

 

 

오이

 

누군가에게는 극혐일수 있지만...

저는 뭐 잘먹는 편입니다 ㅎㅎ

 

 

 

 

화이트바베큐소스

 

일반 시져소스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까

화이트바베큐소스라고 하더라구요?

소스맛은 살짝 짭짤하면서 맛있어요 ㅎㅎ

 

풀떼기를 다량 섭취하려면 소스가 맛있어야 하니까요 ㅋ

 

 

 

 

아! 그리고 위에 언급한 재료들 외에

아래에는 양배추랑 녹색잎채소들도 깔려있어서

샐러드치곤 꽤 든든하게 한끼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뚜레쥬르에 이 샐러드말고도

다른 샐러드 종류들도 있던데

다음에는 다른 샐러드에도 도전해 보려구요 :)

 

 

 

 

 

뚜레쥬르 종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