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즉석떡볶이, 빌라드 스파이시에서 냠!

반응형

종로 즉석떡볶이, 빌라드 스파이시에서 냠!

 

 

 

전에도 한번 갔었던 빌라드스파이시!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먹으러 다시 방문했어요~

 

 

 

 

보글보글 즉석떡볶이 호로로록!

 

 

 

 

디타워 빌라드 스파이시 외관입니다.

 

 

 

 

즉석떡볶이 2인분 + 쫄면(1/2) + 라면(1/2)

가격은 16,500원 입니다.

 

맵기도 조절할수있는데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빌라드스파이시 자세한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https://blahblah.pe.kr/811 참고해주세요~

 

 

 

 

야채추가

가격은 1,500원 입니다.

 

떡볶이에 야채가 많이 들어가줘야 맛있죠 ㅎㅎ

 

 

 

 

캬! 드디어 완성된 즉석떡볶이!

 

 

 

 

떡볶이 떡도 쫄깃하고 라면에 당면도 건져먹고

야채추가해서 야채도 풍부한게 맛있었어요!

 

 

 

 

모듬튀김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오징어, 단호박, 만두, 김말이, 고구마튀김까지!

 

 

 

 

튀김이 싸구려맛이 아니고 신선한 느낌이예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캬!!

 

 

 

 

날치알 볶음밥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역시 즉석떡볶이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날치알이 톡톡터지는게 매력적 ㅎㅂㅎ

 

완전 배불러서 떡볶이도 튀김도

볶음밥도 조금씩 남겼네요 ㅠ_ㅜㅋ

 

종로나 광화문 근처에서 즉석떡볶이 생각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디타워 빌라드스파이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