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볼만한곳, 오륙도 스카이워크 버스타고 여행

반응형

부산 가볼만한곳, 오륙도 스카이워크 버스타고 여행

 

 

 

뚜벅이는 버스타고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오륙도 스카이워크로 향합니다 ㅎㅂㅎ!

 

 

 

 

새파란 바다와 새파란 하늘을 볼 수있는 곳

 

 

 

 

전날 시간이 늦어서 품절된 사라다빵을 사러

아침부터 부산역 비앤씨제과로 향했어요 ㅎㅎ

 

비앤씨제과가 부산 3대빵집이라는 얘기를 들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사라다빵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오륙도 스카이워크 구경 후에

이기대 해안산책로 끝까지 걸어 볼 예정이라서

중간에 배고프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사라다빵 후기는 이기대 해안산책로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ㅎㅂㅎ!)

 

 

 

 

부산역 앞에서 27번 버스를 타고 도착한 오륙도

 

내리자마자 저 멀리 오륙도가 보이더라구요 @_@!

 

왼편에는 아파트단지가 보이던데

그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이런 좋은 풍경을

매일보고 산다니 살짝 부럽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을 따라 걷다보면

오륙도 스카이워크에 도착하게 됩니다.

 

 

 

 

언덕같은곳으로 올라가게 되는데

왼편으로 저 멀리 해운대 엘씨티건물이 보이네요?

 

워낙 높아서 어디서든 잘 보이는것 같아요 ㅋㅋ

 

 

 

 

오호! 이게 오륙도 스카이워크군요?

 

 

 

 

스카이워크를 구경하기 전에 안전을 위해

덧신을 신고 들어가야 한답니다.

 

 

 

 

덧신장착완료!

 

 

 

 

오륙도 스카이워크 입장료는 따로 없답니다.

 

 

 

 

오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살짝 후덜덜한데

생각보다 걸을만하더라구요 ㅎㅎ

 

저 아래로 바닷물 보이시죠?

 

 

 

 

파노라마로 담아본 오륙도 풍경입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ㅎㅂㅎ!)

 

 

 

 

사람들이 많아서 한 방향으로 스카이워크를

돌아가면서 구경해야한답니다.

 

다들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었어요 ㅎㅎ

 

 

 

 

오륙도라는 이름이

동쪽에서 보면 여섯 봉우리가 되고

서쪽에서 보면 다섯 봉우리가 되어서

이렇게 부르게 된거라는데...

 

 

 

 

제가 보기엔... 그냥 2개의 섬처럼

보이는건 왜 때문이죠? ㅎㅎ

 

 

 

 

아무튼... 사진도 더 찍고 구경하다가

이기대로 움직이고 싶었는데

 

동창회에서 단체로 오신분들한테 사진찍다가

자기들 단체사진 찍는다고 비키라고 밀리고...

(혼자 온 뚜벅이는 웁니다 ㅠ_ㅜ)

 

바람은 어찌나 많이 불던지...

안구건조증때문에 눈물이 줄줄나서...

 

이기대 해안산책로로 빠르게 향했답니다~

 

 

 

 

 

부산 오륙도 스카이워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9.03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