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바닐라플랫화이트, 가을에 맞는 달콤 쌉쌀한 맛

반응형

스타벅스 바닐라플랫화이트, 가을에 맞는 달콤 쌉쌀한 맛

 

 

 

스타벅스에도 플랫화이트가 출시 되었다는 소식이!

스타벅스 바닐라플랫화이트 맛보고 왔습니다~

 

 

 

 

진한 커피맛과 달달한 바닐라시럽의 조화

 

 

 

 

이번에도 신음료 2종이 출시되었는데

바닐라 플랫 화이트와 함께

샷 그린티 라떼가 출시되었네요.

 

 

 

 

평소 그린티 음료는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당연히 바닐라 플랫 화이트를 마셔보시고 했어요.

 

 

 

 

스타벅스 바닐라 플랫 화이트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600원 입니다.

 

아이스로는 주문이 불가능한 메뉴입니다.

 

저는 숏사이즈로 주문해서 5,100원을 결제했어요.

 

커피잔이 조그만한게 깜찍하더라구요 ㅎㅎ

 

 

 

 

바닐라플랫화이트 레시피를 살펴보니

톨사이즈 기준으로 에스프레소샷

무려 4개가 들어가는 음료였습니다!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주문할때

고려해보셔야 할것 같아요 ㅇㅅㅇ!

 

 

 

 

캬아! 이렇게 예쁜 하트를 만들어주시다니 ㅎㅂㅎ!

 

 

 

 

샷이 많이 들어가서 음료가 쓰진않을까 걱정했는데

바닐라시럽도 3펌프가 들어가서 커피맛이

진하면서도 우유거품은 부드럽고 음료맛은

달콤 쌉쌀해서 괜찮게 느껴졌답니다.

 

평소 스타벅스 바닐라라떼가 밋밋하다고

생각하셨던 분들께 딱인메뉴라고 생각했어요.

 

 

 

 

같이간 지인과 같은 음료를 주문했는데

한 잔은 라떼아트에 실패하신듯... 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스타벅스 새종로점에 방문했는데...

9월 30일까지 영업하고 폐점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아쉽지만 종각역점을 더 열심히 다녀야하나봐요;;

 

 

 

 

 

스타벅스 새종로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