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점심 시원한 알탕 한그릇, 이춘복참치

반응형

종각 점심 시원한 알탕 한그릇, 이춘복참치

 

 

 

이젠 날 좀 시원해졌으니 뜨끈한 알탕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종각 이춘복참치에서 점심으로 알탕 먹었어요~

 

 

 

 

고소한 알이 한가득! 시원한 국물이 캬!

 

 

 

 

종각 이춘복참치 외관입니다.

 

몇달전엔가? 공사라고해서 문 닫은적 있었는데

그래서 이춘복참치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그게아니고 안쪽 길다란 바테이블을 좀 없애고

테이블 자리가 좀 생겼더라구요 ㅇㅅㅇ

 

 

 

 

이춘복참치 점심메뉴와 가격입니다.

 

 

 

 

아... 2년전보다 가격이 올랐습니다...

(내 월급도 올려달라 ㅇㅅㅇ!! ㅋㅋ)

 

2년전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https://blahblah.pe.kr/568 참고해주세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말랭이, 단무지무침, 배추김치

 

 

 

 

각자 하나씩 제공되는 샐러드

(초점 무엇 @_@?)

 

 

 

 

알을 찍어먹을 와사비간장까지 준비해준답니다.

 

 

 

 

알탕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쑥갓과 미나리, 무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을 내주고

알이 좀 풀어져서 고소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캬! 술을 안마셨는데 해장되는 기분 ㅋㅋㅋ

 

 

 

 

실한 알들이 가득가득하답니다 ㅎㅎ

 

아마도 대구알인듯? 알건져먹다가 지칠지경이예요!

 

뜨끈한 국물 생각날때 이춘복참치 알탕으로

점심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종각 이춘복참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