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스위트몬스터에서 팝콘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본 맛!

반응형

홍대 스위트몬스터에서 팝콘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본 맛!

 

 

 

홍대 길거리 돌아다니다가 팝콘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스위트몬스터에서 믹스 몬스터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비쥬얼이 독특한 몬스터 아이스크림!

 

 

 

홍대 상상마다 지나서 쭉 올라가다보면 있더라구요~

 

 

 

 

뭘 먹어야 하나 메뉴판을 살펴보았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고민고민하다가... 직원분께 가장 많이 판매되는게

어떤거냐고 여쭤보고 메뉴선택했어요 ㅋㅋㅋㅋ

 

 

 

 

Sweet monster에서는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온거라서 패스했지만...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믹스 몬스터 아이스크림 입니다.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컵에 담고 그 위에 치즈팝콘과 카라멜팝콘을

떨어지지 않게 손으로 꾹꾹 눌러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인 맛은... sOSo?

 

짠단짠단이라는 말이 떠올랐어요!

팝콘은 짭짜름하면서 아이스크림은 달고 ㅎㅎ

 

 

 

 

아이스크림에 원유함량이 70%이상이라고 써있었는데,

며칠 전 폴바셋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에서 그다지 고급진 무거운 맛이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하지만 특이한 맛에 가끔 먹기엔 좋을것 같았어요!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홍대 스위트몬스터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