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평화광장 카페, 피어파이브에서 목포여행의 마지막을...

반응형

목포 평화광장 카페, 피어파이브에서 목포여행의 마지막을...

 

 

 

목포 평화광장 카페 피어파이브

마지막으로 목포여행을 마쳤네요~

 

 

 

 

평화광장 핫한 카페

 

 

 

 

목포 피어파이브 외관입니다.

생각보다 카페 규모가 꽤 커보이더라구요!

 

목포역에서 부터 버스타고 왔는데

롯데마트 근처에서 내렸어야 했는데...

멍때리다가 1~2정거장 지나서 내려서 걸어왔네요;;

 

 

 

 

피어파이브 메뉴와 가격입니다.

 

음료가격은 대체적으로 무난한편이더라구요.

 

 

 

 

베이커리류도 몇가지 갖추고 있었는데

 

 

 

 

어디서 사오는게 아니고

매장에서 직접 굽는것 같았어요.

 

 

 

 

로스터리 카페여서 커다란 로스팅 기계도

매장 한곳에 있어서 볼 수 있었답니다.

 

 

 

 

1층에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2층으로 올라왔답니다.

 

 

 

 

테이블이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고

여유있게 있어서 좋았어요.

 

 

 

 

전망은 살짝 아쉽더라구요.

 

바다가 잘 보일 줄 알았는데

바다는 저 멀리살짝만 보였어요.

 

 

 

 

평화광장에 바다전망 카페를 찾으시는거라면

피어파이브 한블럭 건너편 카페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더라구요.

 

 

 

 

아점으로 독천식당에서 연포탕을

먹고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만 주문해봤어요 ㅎㅎ

 

 

 

 

독천식당 연포탕 후기는

https://blahblah.pe.kr/1120 참고해주세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가격은 5,000원 입니다.

 

 

 

 

바닐라라떼 맛은 무난무난한 편이였어요.

 

 

 

 

로스터리 카페여서 살짝 기대했는데

라떼를 주문해서 그런지 맛 차이는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ㅇㅅㅇ;;

 

 

 

 

티라미수

가격은 6,000원 입니다.

 

 

 

 

티라미수맛도 무난무난 ㅎㅎ

 

두가지 메뉴만 먹어봤지만 피어파이브

메뉴에 대한 제 평가는 무난하다 입니다 ㅎㅎ

 

이렇게 목포여행은 끝이 났네요~

 

 

 

 

 

목포 피어파이브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9.10 목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