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백종원 한판도시락, 가성비 GOOD!

반응형

CU 편의점 백종원 한판도시락, 가성비 GOOD!




요즘 핫하다는 CU 백종원 도시락 저도 먹어봤습니다!


백종원 도시락으로 한판도시락매콤불고기정식같이

출시되었는데 저는 한판도시락을 구매해봤어요 ^-^





반찬 10가지를 한판에 모두 담았다.

백종원 한판도시락!


 



사실 매콤불고기정식도 궁금했는데 편의점에

한판도시락만 남아서 선택권 없이 한판도시락 당첨 ㅎㅎ


백종원 한판도시락 가격은 3,500원 입니다.

T멤버쉽 할인받으면 3,200원!


12월 31일까지 행사기간이라서 도시락을 사면

스위트 블루에이드 또는 레몬에이드도 준다는!


개이득!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정도 돌려서 먹으면 맛나다네요?? ㅎㅎ

본격적으로 도시락을 살펴볼께요 @_@!!





소세지(?) 햄(?)


언듯보면 분홍소세지인것 같으나...

질감이 분홍소세지처럼 아주 부드럽진 않은...

그러한 소세지라고나 할까요??





계란말이


모양 뭔가 일식집 계란말이초밥 위에 올라갈 것 처럼

노랗고 두툼한데 간이 딱히 안되어 있어서 케챱찍어 먹었다는 ㅋㅋㅋ





볶음김치


매콤 짭짤해서 역시 밥반찬으로 딱!!

은근 계속 젓가락이 갑니다 ㅋㅋ





돈불고기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맛이 느껴지는데...

백종원표 레시피가 아닐까...? 하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사각치킨패티


아마도 냉동식품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씹을때 마다 특유의 향이 나는데 무슨향인지는 모르겠고...

고기가 갈려있어서 솔직히 닭인지 돼지인지 정체를 모르겠더라구요.





유채갈비산적


떡갈비(?) 너비아니(?) 이런 냉동식품 맛을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달달하면서도 간이 잘되어있어서 나름 먹을만 했어요.

 

 



치킨조각


이것도 역시 간고기로 만든거라서... 그다지;;

 

 

 

 

튀김류는 전자렌지에 돌렸을때 습해져서

다른반찬으로 바꾸는게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시금치무침


원래 시금치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으나 그냥 평범한듯 했어요.





어묵볶음


매콤하면서도 어묵질이 제 입맛에는 괜찮아서 싹 다먹었네요 ㅋㅋ

어묵볶음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





감자조림


약간 서걱한 느낌이 들어서 아쉽긴했으나

한번씩 집어먹기엔 괜찮았어요.

감자조림이 원래 쫌 서걱하게 먹는건지...?


10가지 반찬 모두가 모든사람 입맛에 맞지는 않겠지만...

3,500원짜리 도시락에 입에맞는 반찬

몇 가지만 건져도 괜찮지 않나 싶어요.


이것저것 맛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4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