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그랑서울 한육감, 진정한 한우 맛을 즐겨라!

반응형

종각 그랑서울 한육감, 진정한 한우 맛을 즐겨라!

 

 

 

직장 회식으로 종각 그랑서울 한육감에서

한우를 코스로 즐겼어요 ㅎㅂㅎ!!

 

 

 

 

저 아름다운 한우의 때깔(?)을 보라! ㅎㅎ

 

 

 

 

그랑서울 지하에 위치한 한육감에 고고!

 

1호선 전철역과 그랑서울지하가

연결되어 있어서 금방 도착했어요!

 

 

 

 

매장밖에 입간판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매장 입구에서 반갑게 맞이해주는 소머리!

 

어서와~! 내 살을 먹어보렴~? ㅎㅅㅎ 음머~

 

 

 

 

자리에 앉기도 전에 미리 세팅되어있는 4가지 반찬(?)들

 

매실짱아치, 백김치, 쌈무, 명이나물

 

 

 

 

수제피클

 

안에 고추, 무, 양배추, 마늘쫑(?), 레몬이 들어있더라구요.

이거 고기먹으면서 먹으면 은근히 매력적!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나는 3가지 소스들

 

고추냉이, 홀그레인머스타드, 천일염

 

 

 

 

우선 메뉴판을 살펴보았어요~

한육감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첫페이지부터 고급지게 본인립아이가 딱!

 

 

 

 

코스메뉴도 있구요.

한우육회도 판매하네요~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한우메뉴들~!

 

 

 

 

후식메뉴도 있구요~

 

 

 

 

식사메뉴도 따로 있구요~

 

 

 

 

마지막에는 맥주가 ㅎㅎ

 

메뉴판에는 없지만 음료수도 주문 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A코스를 인원수대로 주문했구요.

가격은 1인당 65,000원 입니다. 후덜덜;;

 

 

 

 

처음으로 준비된건 계절샐러드

 

발사믹드레싱이 뿌려져서 새콤새콤해요 ㅎㅎ

 

 

 

 

다음으로 준비된 시트러스 소스를 곁들인

저온조리한 랍스터테일 입니다.

 

메뉴 이름 한번 기네요 ㅎㅎ;;

 

 

 

 

같이 나온 메쉬드포테이토와 함께 먹으면 굿!!

 

 

 

 

다음으로 준비된 소꼬리차돌

 

이제 본격적인 고기타임!

 

 

 

 

돌접시에 3가지 소스를 덜어 놓고

맛나게 먹을준비를 합니다 ㅋㅋㅋ

 

 

 

 

직원분이 세심하게 고기를 구워주셔서 좋더라구요 ㅎㅎ

 

비싼고기 알아서 굽다가 망치면 기분 우울하잖아요...

여기서는 그럴일이 없다는 점 ㅋㅋㅋ

 

 

 

 

소꼬리차돌 중심에 뼈가 있어서 잘 보고 먹어야해요 ㅋㅋ

 

 

 

 

한우 숙성 안심

 

 

 

 

캬하! 잘구워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저 아름다운 고기의 색을 보세요 ㅠ_ㅜ

먹고싶네요 ㅎㅎ;;

 

우선 레어로 구워주시고, 더 익혀서 먹을사람은

기다렸다가 먹으면 된답니다!

 

 

 

 

한우 숙성 등심

 

 

 

 

꺄아! 완전 노릇노릇!

 

마늘이랑 양파, 버섯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짱짱맨!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신다는 ㅠ_ㅜ 감동!

 

고구마와 옥수수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더 맛나요!

고기 다 먹고나서 고구마와 옥수수를 먹어야해요.

고기의 참맛을 느껴야 하니까요 ㅋㅋ

 

 

 

 

고추냉이에 찍어먹으면 완전 꿀맛!

 

처음엔 왜 고추냉이에 고기를 찍어먹나...???

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잘어울리더라구요!!

놀랐다는 @_@!! 맛의 신세계

 

 

 

 

고기를 다 클리어 하면 다음으로 나오는

프랑스남부지방식식의 해산물찜 입니다.

 

이렇게 종이에 쌓여있어서

나이프로 종이를 잘라서 먹어야해요 ㅇㅅㅇ

 

 

 

 

조개랑 게살, 새우, 관자, 양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콜리플라워, 파가 들어있던것 같은데

국물맛이 매콤하면서도 구수하고

새콤한게 오묘한 맛이더라구요 ㅋㅋ

 

근데 조개먹다가 돌씹었다는... ㅠ_ㅜ

오늘의 유일한 NG네요...

 

 

 

 

디저트로 나온 콩코물 카라멜강냉이 아이스크림

 

오! 이거 처음먹어본 아이스크림인데 담백하면서도 달달하고,

카라멜강냉이가 바삭하면서 달콤하고 고소한!!

아이스크림과 강냉이를 같이 씹어먹으면 대박!

 

한육감 가면 아이스크림 꼭 드셔보세요!! ㅎㅎ

 

저 원래 소고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역시 한우는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맛있는 식사였답니다.

자주가고 싶지만 그러다가 거덜나겠죠?? ㅎㅎ;;

 

 

 

 

 

종각 그랑서울 한육감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청진동 119-1 GS 그랑서울 B1 | 한육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8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