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리미디드 에디션, 탈모에 효과?

반응형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리미디드 에디션, 탈모에 효과?

 

 

 

나도 비싼빗으로 머릿결 관리 좀 해볼까?!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풍성한 머리로 돌아갈래!!!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가격은 40,000원 입니다.

 

 

 

 

저는 할인 할때 운좋게 구매해서 20,000원 주고

구매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품절 되었더라구요.

 

 

 

사실 아베다 브러쉬 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무슨 빗하나에 4만원씩 한다고 하니까

구매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ㅇㅅㅇ;;

 

근데 할인가 정도에는 살만하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근데 무슨 빗 크기가 이렇게 크죠? ㅎㅎ

거짓말 좀 보태서 브러쉬 헤드 크기가

성인여자 손크기랑 맘먹네요 ㅋㅋ

 

 

 

사실 예전에 미용실가면 어쩜 이렇게 머리숱이 많냐고

머리해주기 힘들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있는데, 

10년넘게 머리를 묶어서 망에 넣는 일을 하다보니

머리숱이 어느순간 팍 줄어버린 느낌이예요 ㅠ_ㅜ

 

 

 

 

 

안보이던 가르마도 너무 잘 보이는것 같고...

따흐흑... ㅠ_ㅜ 머리숱 많던 내가 탈모를 고민할때가 오다니...

 

 

 

찾아보니까 아베다 패들 브러쉬 사용방법도 있어서

이 방법대로 머리카락이랑 두피관리하면

왠지 탈모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서 열심히 따라해보려구요.

 

탈모야 물럿거라!!!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구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