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스포트 어드벤트 캘린더 트리, 연말에 소소한 행복 :)

반응형

리터스포트 어드벤트 캘린더 트리, 연말에 소소한 행복 :)

 

 

 

연말에 소소한 행복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리터스포트 어드벤트캘린더 트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12월의 소소한 재미?!

 

 

 

리터스포트 어드벤트 캘린더 트리

가격은 16,990원 입니다.

(가격은 구매처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저는 배민B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코로나 걸려서 집에서 먹을꺼 주문하려고

뒤적거리다가 어드벤트 캘린더가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보통 괜찮은 어드벤트 캘린더는 다 해외배송이라

배송비도 비싸고 받는데 오래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배민B마트에서 리터스포츠랑

하리보 어드벤트 캘린더를 팔아서

주문하고 30분도 안되어서 제 손에 @_@!!

 

박스에 잘 포장되어서와서 안심!

 

 

 

박스오픈!

 

크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이제 날짜에 맞춰서 하나씩 오픈해서

 

 

 

안에 들어있는 초콜릿을 먹으면 된답니다 ㅎㅎ

 

 

 

 

 

저는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하나씩 오픈하려구요!

출근길에 먹으면 뭔가 작은 위로가 되지않을까... ㅎㅅㅎ;;

 

이제 12월 첫날이니 늦지 않았습니다!

어드벤트 캘린더 하나 사서 행복한 12월 보내세요 :)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구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