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독, 조폭불고기 맛있게도 냠냠~

반응형

청량리 독, 조폭불고기 맛있게도 냠냠~




청량리에 오피스텔 구경갔다가

지인이 고기 맛있는데 있다고 해서

저녁 먹으러간 청량리 독!





조폭불고기라니?? ㅎㅅㅎ??





뭔가 밖에서 부터 느껴지는 심상치 않은 포스?


'나올만큼 나왔다 방송사절'





실내는 이런 느낌! 벽에는 포스트잇에

손님들이 써놓은 글들이 한가득!





독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시고~


곳곳에 소소한 위트가ㅋㅋㅋ

 

 

 

 

안에 손님들이 바글바글했는데 시립대가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기본찬으로 나온 쌈무





재래김





배추, 양파, 마늘





맛소스와 콩가루


오 콩가루 찍어먹으면 고기가 은근 더 맛있어져요~!





쌈장





18K 도시락

가격은 1,000원 입니다.


별로 들은건 없는데 비벼먹으면 짱맛 @-@!





드디어 나온 고기!


조폭불고기

가격은 1인분에 6,000원 입니다.


고기 불판위에 옥수수랑 김치도 같이 셋팅!





치즈닭알찜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아 이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계란찜 위에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게~!!





고기가 익기 시작할때쯤 직원분이와서

고기를 잘라주신답니다~!





고기가 익으면 먹기만 하면 끝~!!


재래김위에 쌈무를 올리고 고기를 싸서 먹어도 맛나구요~

배추위에 고기를 올려서 먹어서 맛나요!


저렴한 가격에 맛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흔히들 말하면 가성비가 좋다는 말이 딱이네요~!

 

 

 



청량리 독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대문구 전농1동 602-4 |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0개 입니다.

      • 종종 지나가면서 이 가게를 보는데 '여긴 허름한데 뭔 맨날 사람이 많냐' 했어요.
        외관과는 다르게 음식은 깔끔하게 나오네요.
        고기는 약간 스테이크 느낌도 나는데요?ㅎㅎㅎ

      • 고깃덩이(?)가 꽤 두꺼워서 그렇게 보일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
        맛은 그냥 양념 고기맛이랍니다 ㅋㅋㅋ
        나중에 한번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고기먹기엔 좋더라구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