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평동 꼼장어, 불돼지백반과 김치섞어찌개 점심 해결!

반응형

종로 공평동 꼼장어, 불돼지백반과 김치섞어찌개 점심 해결!

 

 

 

종로 공평동 꼼장어에서 불돼지백반

김치섞어찌개 점심으로 먹었어요~

 

 

 

 

점심에도 즐길 수 있는 공평동 꼼장어의 불돼지의 맛!

 

 

 

 

외부는 이런 느낌이예요 ㅎㅂㅎ!

 

 

 

 

메뉴는 이렇게 엄청다양해요!

 

 

 

 

한컷에 담을수가 없어서 2컷으로 나눴네요.

 

 

 

 

점심메뉴는 이렇게 따로 적혀있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부추양파무침

 

오! 이거 은근히 입맛당기는 그런?

 

 

 

 

호박나물

 

 

 

 

분홍소세지

 

아~ 추억돋네요 ㅋㅋㅋ

 

 

 

 

쌈무

 

전 쌈무가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

항상 리필해서 먹는답니다 ㅋㅋ

 

기본찬은 올때마다 바뀌는것 같은데

배추김치, 쌈무는 항상 있었던것 같네요~

 

 

 

 

쌈장과 마늘

 

 

 

 

미역국

 

 

 

 

깻잎과 상추

 

 

 

 

불돼지

가격은 6,000원 입니다.

 

2인분을 주문해도 이렇게 1인분씩

두접시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솔직히 2인분 3인분 이렇게 주문하면

1인분씩 따로 주문하는것보다 왠지...

양이 적은것 같은 기분이 들때가 있잖아요 -_-;;

 

 

 

 

불돼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불향이 가득하고

매콤한 고기맛도 좋더라구요 ㅎㅂㅎ!!

 

고기아래에 깔린 양파랑 같이 쌈무에 싸먹거나

쌈채소랑 쌈싸먹으면 GOOD!

 

 

 

 

김치섞어찌개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여러가지 맛이 나는 소세지와 두부, 오뎅,

 김치, 오징어, 꽃게등이 있어서

건져먹을 것이 굉장히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2명이서 오면 고기하나 찌개하나 시키시고

3명이서 오면 고기두개 찌개하나 시키면 딱이랍니다!

 

 

 

 

 

공평동 꼼장어 2호점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관수동 161-12 | 공평동꼼장어 2호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8개 입니다.

      • 주로 종각 쪽에서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전 저런 분위기나 음식은 참 좋아하는데, 늘 가고 나면 옷에 냄새가 잔뜩 배어서 잘 가게는 안 되더라고요ㅠㅠ

      • 직장이 이쪽이라서 점심은 주변에서 해결하거든요 ㅎㅎ
        이 가게는 점심에는 밖에서 고기를 구워서 갖다주는집이여서
        옷에 냄새가 날 걱정이 없답니다 ㅎㅂ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