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초밥의신 부타, 스피드 런치스시!

반응형

종로 초밥의신 부타, 스피드 런치스시!

 

 

 

오랜만에 점심으로 초밥 먹으러

종로 초밥의신 부타에 다녀왔어요!

 

 

 

 

스피드하게 즐길 수 있는 스피드 런치스시!

 

 

 

 

원래 종로2가 설빙이 있던 자리인데

설빙이 없어서지고 초밥의신 부타가 생겼더라구요!

 

지나가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ㅎㅎ;;

 

 

 

 

초밥의신 부타 메뉴와 가격입니다.

 

 

 

 

스시만 파는건 아니고 덮밥이나 우동도 있더라구요?

 

 

 

 

직장인 회식 세트도 있더라구요!

이런데서 고급지게 회식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스피드 런치스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8,900원 입니다.

 

 

 

 

서비스로 나온 회무침

 

돌나물에 참치회와 초장, 참기름 김가루가 올라갔는데

새콤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 접시 다 먹었는데 더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샐러드

 

한 입거리로 나오는데 입맛돋구기 용도로 나온것 같았어요~

 

 

 

 

미소장국

 

초밥먹으면서 먹으면 딱!

 

 

 

 

모듬초밥 8pcs

 

매일 랜덤으로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흰 살 생선 중 하나는 광어(?)인것 같고

다른 하나는 잘 모르겠네요 ㅠ_ㅜ;;

 

그리고 연어, 참치, 한치, 크래미, 새우장, 유부 초밥이 나왔어요!

 

 

 

 

연어 초밥은 역시 진리라죠?? ㅎㅎ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양파에

날치알까지 올라가서 맛있더라구요 ㅎㅂㅎ!

 

 

 

 

참치 초밥은 무난무난 ㅎㅎ

 

 

 

 

처음엔 그냥 새우 초밥인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새우'장' 초밥이더라구요~

 

약간 짭쪼름한 감칠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ㅂㅎ!!

 

 

 

 

냉모밀

 

전 우동이 나올줄 알았는데 냉모밀이 나오더라구요?

알고 보니 이게 계절마다 달라지는데

5~10월 까지는 냉모밀이고 그 이외에는 우동이 나온데요!

 

세트로 나온거라 양이 적긴한데...

초밥먹고 냉모밀로 깔끔하게 마무리해서 좋았어요 :D

 

 

 

 

그런데...

 

저의 위장을 너무 과소평가한건지...

이거 다 먹었는데도 살짝 모자란 느낌이...

 

남자분들은 아마 100% 초밥 8pcs로 어림도 없을것 같아요;;

 

다음에가면 최소 10pcs 짜리로 주문해야할듯;;;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