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하남돼지집, 삼겹살 회식으로 딱!

반응형

종로 하남돼지집, 삼겹살 회식으로 딱!




전에도 한번 와봤었는데,

오랜만에 삽겹살 회식하러 종로 하남돼지집!





삽겹살 짱짱맨!! ㅎㅂㅎ





종로 하남돼지집 외관 입니다.


생긴지 꽤 지났는데 평일 저녁에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죠?





메뉴를 좀 살펴봤습니다.


오! 등갈비도 파네요??





역시 하남돼지집은 생삽겹살이 가장 유명하죠??





추가메뉴도 꽤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ㅋㅋㅋ





술도 종류별로 파네요~

전 술을 잘 못마셔서... ㅠ_ㅜ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먹으면 꿀 맛!





명이나물


삼겹살이랑 같이 싸먹으면 꿀 맛!





부추무침


이것도 삽겹살이랑 같이 싸먹으면 ㅎㅎ





상추, 양파, 고추


양파는 삼겹살 기름에 구워먹어야 제 맛!





마늘과 쌈장





삼겹살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입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초벌된 삼겹살이 나오는데요?

직원분이 직접 잘라서 구워준답니다!

 

 

 

 

아! 고기가 초벌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고 고기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먹다가 고기가 모잘라서 추가주문 할 경우

고기를 다 먹어버리기 전에 미리 주문하는게 팁!





줄서서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ㅎㅎ





아름답게 고기가 구워지고 있습니다 ㅎㅂㅎ!!





이렇게 배추김치와 같이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한쪽에 올려두고 먹으면

고기가 과자가 되는것을 막을 수 있어요!!





상추에 명이나물을 올리고 고기를 싸서 먹으면!!





물냉면

가격은 5,000원 입니다.


면을 가시오가피로 만든건가봐요?

살짝 초록빛이더라구요?


맛은 제 입에는 그냥 평범했는데

지인들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김치말이국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시원하게 먹기에 딱이예요 ㅎㅂㅎ!


고기만 먹다보면 살짝 물릴 수가 있는데

그때 먹어주면 좋아요 ㅎㅎ





도시락 김치볶음밥

가격은 4,000원 입니다.


계란노른자를 터뜨려서 김가루랑 볶음밥이랑

잘 섞어서 먹으면 은근 맛있더라구요 ㅋㅋ


고기집인데 추가메뉴들이 다 맛있다는 ㅋㅋㅋ


이것저것 다 먹고 완전 배부르게 회식했네요~!

역시 줄서서 먹는 집은 이유가 있는듯 ㅎㅎ

 

 

 

 

 

종로 하남돼지집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관철동 6-6 | 하남돼지집 종로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4개 입니다.

      • 고기를 참 가지런하고 정갈하게 쌓아두었네요ㅋㅋㅋ
        특히나 한켠에 고기를 놓을 수 있는 통이 있어서 좋네요.
        늘 굽는 속도를 먹는 속도가 못 따라가서 왕창 태우거나 과자를 만들곤 했거든요 ㅠㅠ

      • 직원분이 알아서 줄세워 주시더라구요 ㅎㅎ
        직접 안구워도 돼서 좋아요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