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중국집, 짜장마을 깐풍기 맛있다 ㅎㅂㅎ!

반응형

의정부 중국집, 짜장마을 깐풍기 맛있다 ㅎㅂㅎ!

 

 

 

얼마 전 의정부 짜장마을에서 배달시켜 먹고,

배달의민족에 리뷰 남겼었는데,

짜장마을 깐풍기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히익! 깐풍기 맛있다 ㅎㅂㅎ!

 

 

 

 

간짜장, 깐풍기, 만두의 아름다운 한 컷!

깐풍기는 후기 이벤트로 받고 만두는 서비스?

 

간짜장은 제가 결제했어요 ㅎㅎ

 

짜장면, 탕수육 세트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http://blahblah.pe.kr/232 참고해주세요~!

 

 

 

 

간짜장 면 비쥬얼 보소?

 

보통은 면만 주던데...

무순에 견과류, 검은깨에 계란반쪽까지?

 

 

 

 

큼직큼직한 야채들이 돋보이는 간짜장소스!

 

 

 

 

간짜장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일반 짜장보다 고기도 많고 야채도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앞으로 짜장면 생각나면 짜장마을에서 간짜장 먹으려구요 ㅋㅋ

 

 

 

 

깐풍기

 

이벤트 당첨으로 받았어요~!! 그래서 가격은 모름!

깐풍기 위에도 무순이 ㅎㅅㅎ!

 

 

 

 

겉 옷이 쫀득하면서 안에 닭고기는 부드러워요~

그리고 살짝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궈준답니다!

 

닭고기 매니아인 저에겐 완전 딱 ㅎㅎ

 

 

 

 

그런데 깐풍기는 중국에는 없다는게 정말인가요?? 헐!

 

 

 

 

군만두

 

서비스로 온 것 같네요?? ㅎㅎ

간짜장 하나 주문하고 깐풍기에 군만두까지 받으니...

 

여자라서 햄볶아요?? ㅎㅂㅎㅋㅋㅋ

 

주말엔 역시 배달음식! 잘 먹었습니다~!!

 

 

 

 

 

의정부 짜장마을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765-5 | 짜장마을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0개 입니다.

      • 얼마 전에 짜장면 드신 거 같은데, 또 드셨네요ㅎㅎㅎ
        저 집은 왠지 군만두가 인도 사모사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주방장님이 무순을 좋아하시나봐요!

      • 깐풍기쿠폰 당첨되서 신나서 일주일만에 또 먹었네요 ㅋㅋ
        원래 이렇게 자주먹진 않는데... ㅋㅋ

      • 여기 경기북부청사쪽이군요! 북부청사 갈 떄 본 것 같기도 해요. 그쪽에 저런 맛집이 있는 줄은 전혀 몰랐어요. 나중에 홈플러스 갈 때 저기서 밥 먹고 홈플러스 가면 딱이겠는데요?^^

      • 아! 그러고보니 홈플러스 근처군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