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라비아따 파스타, 편의점 신제품 먹어보고서

반응형

GS25 아라비아따 파스타, 편의점 신제품 먹어보고서




신제품이 출시되면! 먹어보는게 인지상정! ㅎㅎ

GS25 아라비아따 파스타 먹어봤어요~!





편의점 신제품 아라비아따 파스타 맛은?





GS25 아라비아따 파스타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전에 포스팅 했던 GS25 크림토마토파스타와

같은곳에서 만든건지 포장이 유사하더라구요.


크림토마토파스타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blah.pe.kr/280 참고해주세요!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열어봤어요!


가운데 있는 소세지 2개가 인상깊네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려주면 완성!

하지만 돌리기 전과 후의 차이가 별로 없어보이네요;;


치즈가 잘 안녹았지만 섞으면 녹겠지...

라는 생각으로 잘 비벼봅니다 ㅇㅅㅇ;;





내용물을 살펴볼까요??


푸실리 파스타에 아라비아따스파게티소스,

본인후랑크, 화이트그릴소시지,

혼합야채(완두콩, 당근, 옥수수, 그린콩, 강낭콩),

펜시모짜렐라치즈, 블랙올리브, 크루통, 파슬리가루 까지!

 

 

 

 

소스맛은 아라비아따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전에 먹은 크림토마토파스타처럼

섞으면 소스가 부족 할 줄 알았는데...

소스양이 넉넉하니 좋았어요 ㅎㅂㅎ!





소세지가 두개가 들었는데

두개의 식감이 다르더라구요!





흰색의 화이트그릴소세지는 식감이 부드러운 반면,

붉은색의 본인후랑크는 좀더 씹히는 맛이 있으면서

팍 터지는 소세지의 느낌이 난다고나 할까요??


아무튼 소세지의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파스타의 맛은 그냥 평범했지만

소세지에 한표를 드립니다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