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스윗드롭치즈케이크 이달의 맛 먹었어요!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스윗드롭치즈케이크 이달의 맛 먹었어요!

 

 

 

오랜만에 베라에 방문해서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맛보았답니다 ㅎㅂㅎ!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맛은 어떨까요??

 

 

 

 

사실 이 맛을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간건 아닌데...

들어가는 입구에 떡하니 붙어있어서 ㅋㅋㅋ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1위 선정작이라고 하니!!

왠지 꼭 먹어야만 할 것 같은 기분?

 

그리고 이 달의 맛이라서 할인까지 해준다니 ㅎㅎ

 

 

 

 

싱글레귤러로 주문했답니다~!

 

 

 

 

초콜릿에 빠진 치즈케이크가 모티브라고 하는데...

 

맛은 엄마는외계인 베이스 아이스크림 맛에

딸기시럽 좀 넣고 치즈케이크 조각 몇 개 넣은것 같은...

 

 

 

 

아 이게 어찌 콘테스트 1위 선정작이란 말인가...

차라리 딸기시럽을 빼고 치즈케이크 양을 늘리는게

모티브로 삼은 맛과 비슷할 것 같네요;;

 

제 돈 주고 다시 먹을 일은 없을 듯...

 

 

 

 

 

종로2가 베스킨라빈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