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선물, 제주 한라봉세트 받았어요 :D

반응형

설날선물, 제주 한라봉세트 받았어요 :D




아빠가 일하시는 곳에서 설날선물로 받아오신 한라봉!

작년엔 천혜향이였는데 한라봉도 좋아요 ㅎㅂㅎ!!





달콤새콤한 한라봉 ㅎㅂㅎ!





무려 특품이라고 써있는 한라봉 ㅎㅎ





한라봉은 표면이 울퉁불퉁하면서

이렇게 꼭지부분이 참외배꼽처럼

볼록 튀어나와있는게 특징이죠?? ㅎㅎ





한라봉을 꼭지부분 반대쪽부터 눌러서

반쪽을 가르면 이렇게 갈라져요.





마치 큰 귤같은 느낌이죠?? ㅎㅎ





속 알맹이만 분리해서 보면 더 귤같은 느낌 ㅋㅋ





왠지 속 알맹이 맛만 보고 싶어서 속 껍질도 벗겨봤는데

이렇게 알알이 탱탱한 느낌이 GOOD!!

 

 

 

 

많이 시지않고 달콤해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벌써 다 먹고 1개만 남았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_ㅜ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