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 현미베이크 배달, 구운치킨도 맛있다!

반응형

오븐마루 현미베이크 배달, 구운치킨도 맛있다!




전 힘이 없을때 치킨을 먹으면 왠지 힘이나는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주말에 치킨파워 충전을 위해 ㅋㅋㅋ

배달어플을 보다가 주문한 오븐마루 현미베이크 치킨 입니다.

 

 

 

 

구운치킨 과연 맛있을까요?? ㅎㅎ

 

 

 

 

사실 치킨은 바삭한 튀긴 맛이 진리라고 생각하고

구운치킨은 한동안 외면했었는데....

오랜만에 구운치킨을 주문해보았어요~

 

 

 

 

오븐마루 메뉴와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는 장점이 ㅎㅎ!

게다가 방문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라니!

 

원래 오븐마루는 배달을 하지않고 포장판매 전문점인데

매장에 따라 배달도 하는데가 있더라구요.

 

다행이 제가 사는 동네에는 배달해주는곳이 있네요!

 

 

 

 

박스를 오픈하니 잘 구워진 현미베이크가 보이네요!

 

오븐마루 현미베이크 가격은 10,900원 입니다. 

 

 

 

 

더 자세히 보니! 치킨 겉면에

현미가 잘 뿌려져서 잘 구워졌더라구요!

 

 

 

 

역시 치킨은 닭다리!를 외치며 먼저 집어든 닭다리!

 

 

 

 

치킨을 잘 굽기위해서 닭을 손질해서 펼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기름기도 적고 겉면은 바삭해서 좋았어요 ^-^!

 

 

 

 

닭가슴살 부분도 살펴보았어요.

 

 

 

 

앞면은 이렇게 겉면에 현미를 뿌려 구워서

씹을때 바삭한 느낌을 배가시키고 닭가슴살은 촉촉했어요.

 

 

 

 

뒷면을 보면 이렇게 그릴자국도 보이고 기름기도 적어서

잘 구워진 치킨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구운치킨 잘 못만드는 집은 치킨 박스 밑바닥에 보면

기름기가 막 흐르는게 보이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앞으로 치킨 생각날때 자주 주문할 것 같네요~

 

대신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닭사이즈가 살짝 작아서

저 혼자가 한마리 클리어할 정도더라구요 ㅎㅎ

남자분들은 양이 모자르다고 생각하실것 같네요 ^-^;;

 

 

 

 

 

오븐마루 금오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