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장어덮밥 성지, 남천동 고옥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부산 장어덮밥 성지, 남천동 고옥 내돈내산 후기

 

 

 

부산 장어덮밥하면 가장 유명한

남천동 고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장어덮밥먹고 제대로 몸보신!

 

 

 

뭐 일출을 보려고 한건 아니였지만...

눈이 떠졌고 떠진김에 일출보러 나왔는데...

 

 

 

구름에 가려서 일출은 보지 못했다는...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자다가 준비하고

남천동 고옥 오픈런 도전!!

 

11시 30분 오픈인데 15분 전에 도착했어요.

오... 조금만 더 늦었으면 입장 못할뻔 했네요;;

 

 

 

 

남천동 고옥 외관입니다.

 

 

 

고옥 메뉴와 가격입니다.

 

 

 

메뉴판 뒤에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이

자세히 써있어서 밥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열심히 정독했어요 ㅋㅋ

 

 

 

샐러드

 

생각보다 드레싱이 꽤 시큼했어요 ㅇㅅㅇ;;

 

 

 

1/2 히츠마부시

가격은 24,000원 입니다.

 

아... 입장하고 음식 나오는데까지 30분정도 걸렸어요;;

 

이렇게 오래걸릴줄이야... ㅠ_ㅜ

 

 

 

 

어떤분은 결국에 컴플레인하셨는데 포장손님꺼가

먼저나가야해서 그렇다는데... 그건 쫌 아닌것 같더라구요.

 

매장시스템이 포장은 11시부터 전화주문받고,

매장오픈은 11시 30분인데 오픈하면 아예

가게안에 모든테이블에 손님이 다 차거든요.

 

안에 입장하고 나서도 30분을 기다려야 한다니... ㅠ_ㅜ

 

이렇게 오래걸릴지 모르고... 해변열차 예약한거

시간안에 도착못할까봐 후덜덜하면서 식사했어요...;;

 

 

 

 

쪽파, 와사비, 김가루, 깻잎

 

장어비빔밥에 곁들일 친구들!

 

 

 

배추김치

 

 

 

계란찜

 

계란찜이 엄청 보들보들한데 약간

상큼한 맛이 나는게 유자가 들어간건가? 싶었어요.

 

 

 

락교, 생강절임, 오이절임

 

 

 

미소장국

 

 

 

다시물

 

장어비빔밥에 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1/2 히츠마부시

 

윤기가 좔좔 흐르는 장어 좀 보세요 ㅎㅂㅎ!!

 

 

 

적당히 잘 구어진 장어!

비린맛없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생각했던 장어보다

꽤 얇아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ㅠ_ㅜ

 

 

 

 

 

장어 좋아하는 분들은 꼭 1/2 말고 큰거로 드세요.

 

처음에는 장어랑 밥이랑만 먹고

 

 

 

다음에는 장어랑 김가루, 깻잎, 쪽파 넣고

잘 비벼서 먹어봅니다 ㅇㅅㅇ!

 

 

 

그리고 다시물까지 넣어서 먹어봤는데

전 다시물 안넣고 그냥 비벼먹는게

젤 맛있는것 같았어요 ㅎㅂㅎ!

 

728x90

 

고옥 유명하다는 얘기 전부터 많이들어서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무난하게 맛있는 맛(?)같은 느낌 ㅋㅋ;;

 

맛집으로 유명한데 혼밥할수 있는

바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가 가능한점은

혼밥러에게는 장점인것 같네요 ㅎㅂㅎ!

 

사실 남천동 고옥 웨이팅 때문에

양산도에서 히츠마부시 먹으려다가

그래도 고옥이 궁금해서 온거였는데,

다음에 부산오면 양산도나 해운대 해목에서

장어덮밥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ㅇㅅㅇ!

 

 

 

 

남천동 고옥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2.03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